‘허벌라이프24’ 운동 후 균형잡힌 영양섭취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추구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최근 일상생활에서 가벼운 운동으로 몸매를 가꾸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려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애슬레저(athleisure)’ 트렌드가 해를 거듭할수록 확산되는 분위기다.

운동(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인 ‘애슬레저’는 일반인들도 스포츠를 일상생활의 일부로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는 분위기다.

이렇듯 스포츠 활동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면서 활동 시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관련 식음료 제품들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대표적인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인 한국허벌라이프도 지난 2월 스포츠 선수 및 애호가를 위한 전문 뉴트리션 제품 라인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새롭게 출시된 ‘허벌라이프24(Herbalife24)’ 라인은 현재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Herbalife24 Rebuild Strength)’와 ‘허벌라이프24 하이드레이트(Herbalife24 Hydrate)’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올 상반기에 ‘허벌라이프24 포뮬라 1 스포츠(Herbalife24 Formula 1 Sports)’와 ‘허벌라이프24 CR7 드라이브(Herbalife24 CR7 Drive)’도 출시가 예정돼 있어 보다 전문적인 라인보강이 예상된다.

해당 라인은 운동 후 체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풍부한 영양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단백질 보충용 건기식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는 필수 아미노산 9종과 농축유청단백질, 분리유청단백질, 비타민B 복합물, 철분까지 골고루 제공하는 프레스티지(prestige)급 단백질 보충용 건강기능식품이다.

근육과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달콤한 초콜릿 맛으로 힘든 운동 후에 맛있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섭취할 수 있다.

이렇듯 뛰어난 품질과 맛에 힘입어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는 출시 후 당초 예상 수량보다 일찍 완판 될 정도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운동 후에는 많은 양의 수분과 전해질이 땀을 통해 배출되기 때문에 충분한 수분 보충은 특히 중요하다.

‘허벌라이프24 하이드레이트’는 적은 칼로리로 수분과 전해질을 보충해 신체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천연 오렌지향으로 제공돼 마시면서 한층 상쾌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국내 프로스포츠 선수들 각광
‘허벌라이프24’ 라인 제품들은 이미 국내 프로 스포츠 선수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 프로야구팀 SK와이번스와 프로축구팀 수원삼성블루윙즈의 공식 후원을 연장한 가운데 선수들의 건강관리를 더욱 적극 지원하기 위해 해당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SK와이번스와 수원삼성블루윙즈 선수들 모두 훈련 시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와 ‘허벌라이프24 하이드레이트’를 즐겨 섭취하고 있으며, 체력증진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애슬레저 트렌드가 식음료 분야에서도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허벌라이프 역시 운동 시 필요한 영양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는 ‘허벌라이프24’ 라인을 출시했다”며 “과학에 기반한 품질을 보장하는 제품이기에 운동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앞으로 더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허벌라이프24를 비롯해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제품들은 1998년 노벨 의학상 수상자인 루이스 이그나로 박사 등 저명한 과학자들과 의사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자문위원회(Nutrition Advisory Boards)’의 연구 및 자문을 통해 생산된다.

뿐만 아니라 ‘종자부터 제품까지(Seed to Feed)’ 프로그램 아래 제품 생산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모든 공급망 단계에서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친 검증된 안전성을 자랑한다.


구득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