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자녀들 면역력·건강관리 필수품

[2019 보건산업 대표브랜드] KGC인삼공사 '홍이장군·아이패스'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자녀들을 돕기 위해 학부모들의 다양한 준비로 분주해지는 시기이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아이들은 평소보다 활동량이 늘어나 육체적으로 큰 에너지를 소모하게 됨과 동시에 많은 스트레스를 이겨내기 위해 정신적으로도 큰 에너지를 소모하게 된다. 그러므로 이 시기에 자녀들의 건강관리가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자녀들의 건강과 면역력 증진을 위해 많이 찾는 것이 바로 국민건강식품인 정관장 홍삼이다. 그 중 많은 부모들이 믿고 찾는 자녀용 홍삼 제품이 바로 홍이장군아이패스.

홍이장군아이패스의 주원료가 되는 정관장 6년근 홍삼은 6년근 인삼을 수증기로 쪄서 말리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사포닌, 홍삼다당체, 아미노당, 미네랄 등이 조화를 이뤄 면역력 증진은 물론이며 피로개선, 기억력과 혈행 개선, 항산화 등의 다양한 기능성을 나타내며 몸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을 준다.

이번 신학기를 맞이해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의 대표 자녀용 홍삼제품인 홍이장군아이패스를 업그레이드 된 기능성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정관장 홍이장군은 2004년 출시된 이후 철저한 원료관리와 제품력으로 어린이 홍삼제품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해왔다. 자녀의 연령에 따라 총 3단계(34세는 1단계, 57세는 2단계, 810세는 3단계)로 구성돼 성장하는 어린이들이 단계별로 최적화된 성분으로 체력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각 단계별로 자녀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강화하고 새로운 홍이장군 캐릭터와 디자인을 선보여 대표 어린이 홍삼제품으로서 위상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초등학교 저학년까지의 자녀들을 위한 제품으로 홍이장군이 있다면, 초등학교 고학년부터 수험생까지의 자녀들을 위한 홍삼 브랜드로 정관장 아이패스가 있다. ‘정관장 아이패스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든 청소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정관장 아이패스2001년 출시된 이후 청소년 자녀와 수험생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대표적인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아이패스 또한 청소년 자녀들의 연령대별로 필요한 영양성분을 제공하기 위해 11~13세 성장기 자녀의 기초 건강을 위한 아이패스 제이(J)’, 체력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14~16세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엠(M)'과 공부에 지쳐 피로 해소가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로 제품군을 세분화 했다.

또 이번 리뉴얼을 통해 청소년 자녀들이 홍삼제품에 대해 거부감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관능적인 부분을 더욱 개선했고, 청소년 꿈의 응원을 상징하는 새로운 BI를 적용해 새롭게 출시했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