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한국인 영양 책임지는 대표 제품

[2019 보건산업 대표브랜드] 한국허벌라이프 'Formula 1 건강한 식사'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는 지난 1996년 설립된 이래,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과학에 기반한 균형 잡힌 영양의 뉴트리션 제품과 1:1 맞춤형 건강관리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아침대용식 시장이 급성장하며 다양한 간편식이 쏟아지는 가운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오랫동안 한국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 온 대표적인 간편대용식(CMR)이다.

2017년 전 세계 식사대용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31%1위를 기록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베스트셀러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하는 프리미엄 식사대용식이다.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각종 영양소를 균형 있게 제공하는 제품으로, 특히 바쁜 아침 시간 하루에 필요한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부드러운커피맛, 쿠키앤크림맛, 스트로베리맛, 초코렛맛, 부드러운캐러멜맛, 바닐라맛, 민트초코렛맛 등 총 7가지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섭취 횟수에 따라 균형 잡힌 식사는 물론 체중 증량과 감량에도 도움을 줘 활용도가 높다. 균형 잡힌 영양 섭취를 원한다면 하루 1번 식사대용으로 섭취하고, 보다 효과적인 다이어트와 체중 감량이 목적일 경우 하루 2번 식사대용으로 섭취하면 좋다. 체중 증량 또는 단백질 보충을 원할 경우 간식으로 하루 2~3회 섭취하면 된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 제품은 전 세계의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개발되며,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생산, 관리하는 14단계의 ‘Seed to Feed’ 원칙으로 안전한 뉴트리션 제품을 공급하고 있어 믿고 섭취할 수 있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비롯 모든 한국허벌라이프 제품 구입 시에는 충분한 교육 및 트레이닝을 받은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를 통해 현재 건강 상태에 맞는 뉴트리션 제품 추천과 생활습관 코칭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의 신뢰도가 높다. 허벌라이프 멤버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커뮤니티 공간인 뉴트리션 클럽에서는 제품 체험 기회와 효과적인 제품 활용법, 운동법 등을 제공해 소비자의 건강 목표 달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제품 15종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우수수입업소등록을 완료했다. 올해 초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 주 윈스턴 세일럼에 위치한 허벌라이프 혁신 생산 시설(Herbalife Innovation and Manufacturing)에 대해 우수수입업소 등록을 마쳤다.

이에 따라 Formula 1 건강한 식사 6가지 맛 액티브 화이버 컴플렉스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프롤레사 듀오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 허벌라이프24 Formula 1 스포츠 --지 티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3종 등 15개 뉴트리션 제품이 우수수입업소 대상 제품으로 등록됐다.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