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피부를 보송하게… 끈적임 없는 헤어 오일도

[뉴&핫 뷰티템]

루나 '벨벳 플러피 쿠션'

애경산업 루나가 솜털처럼 가볍고 얇게 밀착돼 부드러운 피부 결을 완성해 주는 '벨벳 플러피 쿠션'을 출시했다.

루나 '벨벳 플러피 쿠션'

신제품은 매끈한 피부 베이스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춰 예쁜 피부 결을 연출해 주는 베이스 제품이다. 바를 때는 촉촉하고 마무리감은 보송하며 부드러운 피부 결을 완성해 준다. 모공과 요철 등 피부 결점도 깔끔하게 정돈해 준다.

루나 벨벳 플러피 쿠션 솜털처럼 가볍고 얇게 밀착되며 '마이크로 텍스처'를 적용해 사용감이 편안하고 베이스 메이크업이 오래도록 깔끔하게 지속된다. 모양이 뾰족하게 디자인된 퍼프를 적용해 눈 밑, 코 옆 등 연약하고 섬세한 부분을 보다 정교하게 커버해 준다.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01 바닐라', '02 베이지' 등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에스테덤 '에이지 프로테옴TM 어드밴스드 세럼'

나오스 에스테덤은 신개념 안티에이징 세럼인 '에이지 프로테옴 어드밴스드 세럼'을 선보였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유럽 유전학자인 미로슬라브 교수의 40년 이상 연구 결과를 한 병에 집약적으로 담았다.

에스테덤 '에이지 프로테옴 어드밴스드 세럼'

인간의 노화가 물 다음으로 인체를 구성하는 핵심 물질인 프로테옴의 손상에서 비롯된다는 연구 결과에서 착안, 프로테옴을 젊고 건강하게 유지해 속노화를 방지한다.

극한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극지미생물인 스노우 박테리아 추출물을 활용한 바이오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외부의 유해 요소와 노화로 인한 프로테옴 손상을 막는다.

여러 단계로 복잡하게 진행되는 노화 과정의 첫 시작점인 속노화에 직접 작용해 보다 근본적인 안티에이징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맥스클리닉 '시카 바이옴' 3종

맥스클리닉도 바이옴 과학으로 피부 바탕부터 케어하는 '시카 바이옴' 라인 3종을 출시했다.

맥스클리닉 '시카바이옴' 3종

스킨케어부터 선케어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시카 바이옴 젤토너 △시카 바이옴 젤크림 △시카 바이옴 선스크린 3종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선사한다.

시카 바이옴 젤토너는 시카바이옴RX, 병풀발효오일, 병풀세라마이드 등 트리플 시카 성분 함유로 피부 진정은 물론 수분까지 케어할 수 있다.

시카 바이옴 젤크림 역시 극강의 트리플 시카 성분을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건조한 피부에 차오르는 수분감을 선사한다.

시카 바이옴 선스크린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선크림으로 바르는 즉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병풀과 바이옴 성분으로 진정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2aN '하모니 글로우 컬렉션'

투에이엔(2aN)이 8일 신제품 '하모니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였다.

맑은 컬러와 은은한 빛의 완벽한 조화로 건강하고 화사한 메이크업 경험을 선사하는 이번 컬렉션은 베스트셀러인 듀얼치크와 최근 출시된 듀 글로이 틴트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투에이엔 '하모니 글로우 컬렉션'

먼저 듀얼치크는 두가지 컬러의 치크 팔레트로 수채화 물들인 듯한 발색과 보송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치크 메이크업 제품이다. 이번 컬렉션으로 추가 출시된 컬러는 '핑크페탈', '피치피즈', '누드헤이즈' 등 3가지다.

듀 글로이 틴트는 촉촉하게 빛나는 이슬 광 글로우 틴트로 올 초 새롭게 출시된 투에이엔의 첫 글로우 틴트다. 이번 컬렉션으로 추가 출시된 2컬러는 '델리쉬', '엔비'로 기존 5컬러를 포함해 다채로운 립 스펙트럼을 완성하고 있다.

보다나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 오일'

헤어브랜드 보다나도 잔여감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극손상모부터 건조모, 얇은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하는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 오일'을 출시했다.

보다나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 오일'

데미지 리커버리 헤어 오일은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산뜻한 마무리감까지 선사해 사계절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바르는 즉시 모발에 흡수될 뿐만 아니라 손에도 잔여감이 남지 않을 정도의 빠른 흡수력이 특징으로 양 조절이 용이하며 더운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이번 신제품은 드라이기 혹은 고데기를 사용한 후, 스타일링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 시 손상모와 건조모를 개선해준다. 7가지 자연유래 오일 성분이 함유돼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한다. 은은한 플로럴 향이 오랜 시간 모발에 남아 호불호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