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가 29일부터 이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브랜드 론칭 8주년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그루트는 이번 행사에서 두피 건강에 대한 연구 성과를 집약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닥터그루트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올해 새롭게 출시한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샴푸'와 컨디셔너가 포함된 '8주년 기념 키트'를 증정한다.
이 제품은 탈모증상 완화뿐만 아니라 가려움·각질·유분·수분·붉은기 등 이른바 5대 두피 복합 문제 개선해 준다. 더불어 이마트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가격의 8%를 이마트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닥터그루트 공식몰에서는 고객을 위한 '두피 고민 상담소'를 운영하며 럭키박스와 포토 리뷰 이벤트, 8주년 키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GS샵 등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담당자는 "두피 건강을 위한 8년간의 연구와 혁신에 따른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두피와 자신감을 지킬 수 있는 품질 좋은 제품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