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에너지 기반 메디컬 솔루션 전문기업 원텍(대표 김종원·김정현)이 올리지오 시술 고객을 대상으로 KLPGA 프로골퍼들과 함께 1:1 프리미엄 골프 레슨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올리지오 시술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골프 레슨에는 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김재희, 유현조, 현세린 프로가 함께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1:1 맞춤 레슨과 스윙 교정, 실전 노하우 등을 전수할 예정이다.
김재희 프로는 2020년 드림투어 상금왕을 거쳐 2024년 정규투어 첫 우승을 달성했으며, 유현조 프로는 국가대표 출신으로 2024년 신인왕에 이어 KB금융 스타챔피언십 2연패를 기록했다. 현세린 프로는 2019년 KLPGA 입회 후 꾸준히 순위권에 도전 중인 유망주 선수다.
원텍은 2024년 세 명의 프로선수와 서브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이어오며 올리지오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KLPGA 프로골퍼와 1:1 골프 레슨은 전국 병·의원에서 올리지오(Oligio), 올리지오 엑스(Oligio X), 올리지오 키스(Oligio Kiss) 시술을 받은 고객이라면 모두 응모 가능하다. 올리지오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11월 3일까지다.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레슨은 11월 21일에 진행된다.
원텍 관계자는 "라운딩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올리지오를 시술받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프라이빗 골프 레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올리지오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리지오는 모노폴라 RF(Monopolar RF) 에너지를 이용해 조직의 응고에 사용하는 에너지 기반 의료기기로, 안정적인 출력과 정밀한 온도 제어 기술이 적용되었다. 원텍은 올리지오, 올리지오 엑스, 올리지오 키스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다양한 피부 상태와 시술 목적에 맞춘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