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식사대용식시장 8년 연속 1위

[보건신문 선정 2015 HT산업 대표브랜드]허벌라이프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

허벌라이프가 국내 식사대용식 시장에서 2006년부터 8년 연속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세계적인 마케팅 리서치 회사인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의 조사에 따르면 허벌라이프는 지난해 국내 식사대용식 시장에서 91%를 점하는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2013년에는 전 세계 식사대용식 시장에서도 점유율 38%를 기록해 제품의 뛰어난 품질을 증명한 바 있다.

또 허벌라이프는 1996년 한국 시장진출 이후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구 Formula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를 비롯해 뛰어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 제공으로 품질에 민감한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지속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 중에서도 건강한 한 끼 식사 대용식인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는 에너지 필수 공급원인 단백질을 비롯해 16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등 풍부한 영양소를 제공한다.

특히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에 포함된 단백질은 가장 순수하고 정제된 콩을 사용한 분리 대두단백질로, 체내에서는 생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섭취해야만 하는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다.

이러한 대두 단백질은 동물성 단백질보다 체내 소화 및 흡수가 빠르며 호르몬, 효소 및 면역세포 생성과 근육 유지에 도움을 준다.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는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해 아침을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 1회 섭취량에 90㎉ 이하의 열량과 10g의 단백질을 포함하는 건강한 한 끼 식사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지난 2월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 부드러운 캐러멜 맛’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과당이 포함된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를 처음 접하는 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 ‘부드러운 캐러멜 맛’을 포함해 총 5가지 맛을 제공하는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는 우유, 물 또는 좋아하는 과일을 섞어 기호에 맞는 셰이크를 만들 수 있어 더욱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으며 간편하게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다.

허벌라이프의 균형 잡힌 영양을 제공하는 이너뉴트리션 제품들은 1998년 노벨 의학상 수상자인 루이스이그나로 박사를 비롯해 저명한 과학자들과 의사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자문위원회의 연구 및 자문을 통해 생산된다.

뿐만 아니라 허벌라이프 제품들은 ‘종자에서 제품까지(Seed to Feed)’라는 품질관리 전략에 따라 모든 공급망 단계에서 철저한 관리를 거쳐 생산된다. 이를 증명하듯 ‘Formula1 Healthy Meal 건강한 식사’를 포함한 한국허벌라이프의 16가지 대표제품들은 올해 한국표준협회가 건강지향성, 안전성 및 사회책임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성을 입증한 제품에 수여하는 대한민국 LOHAS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구득실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