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약사회, 최종이사회 및 2017년도 신년교례회 개최

2017년도 새 예산안 3억6,000만원 승인, 총회에 상정

경북약사회(회장 권태옥)는 지난 14일 오후 6시30분 대구 대경한식당에서 2017년도 신년 교례회 겸 2016년도 회기 최종이사회를 개최했다.

권태옥 회장을 비롯한 이사 42명 중 33명의 참석과 함께 한형국 총회의장, 허성일 총회부의장, 윤정호 감사, 이재국 자문위원이 자리를 같이한 가운데 열린 이날 최종이사회는 2016년도 결산세입 3억6,000여만원과 세출 3억500여만원 차기 이월금으로 5,600여만원을 심의 통과 시켰다.

이사회는 또 2017년도 사업계획안을 비롯하여 새 예산안 3억 6,000만원을 원안대로 승인하고, 다가오는 2월 18일 개최되는 정기대의원총회에 상정할 것을 확정했다.

함기인 총무이사의 사회로 진행된 최종이사회는 신년교례회를 겸해, 한해의 축원을 비는 케익 절단에 이어 개회사 겸 신년인사에서 권태옥 회장은 “오늘 가장 추운날 멀리서 오신 청송군 분회장을 비롯한 새로 선출된 신임 분회장님들과 한형국 총회의장, 허성일 총회부의장과 이재국 자문위원, 윤정호 감사와 이사님들께 참석해 주신데 대해 고마움을 표하고 금년 한해도 건강하시고, 바라는 소망 다 이루시길 기원 드린다.”고 인사했다.

이어 전차 회의록을 수정 없이 접수하고 보고사항으로 주요회무경과와 분회별 신상신고현황 보고가 있었으며, 이사 보선 및 신임 분회장, ‘영주시 임병하’ ‘예천군 권재진’ ‘의성군 양원철’ ‘구미시 정성엽’ 분회장과 새로 선출된 이사들의 보고가 있었다.

의안심의에서는 1호 의안인 2016년도 세입, 세출 결산 심의는 원안대로 승인하고, 2호 분회지도 감사 실시 건은 대한약사회 지도감사 권고사항으로써 사무국이 있는 시분회 3곳과 군분회 1곳을 우선하여 점진 실시키로 했다.

3호 약사연수교육비 별도 회계 처리 건은 일반회계 약학위원회에서 별도로 약사연수교육 통장으로 분리 관리키로 하고 이 시행은 다음별도 개정이 있을 때까지 시행하기로 했다.

4호 안건에서는 임직원 출장 여비 조정과 관련해 회장단에 위임해 기준을 정하기로 했으며, 5호 표창 대상자 심의 건은 상의 취지에 훼손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선정키로 회장에게 위임했다.

또 2017년도 사업계획(안) 및 예산(안)은 원안대로 심의 정기대의원총회에 상정할 것을 확정하고, 기타토의사항에서 불용의약품 등의 관리에 관한 조례 제정을 분회별로 진행될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키로 했다.


박중학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