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탄력 잡는 안티에이징 홈케어

피부 나이 돌려주는 필수 뷰티템 한자리

활기찬 새해가 시작됐지만, 한살 더 늘어나는 나이는 반갑지 않다. 새해가 되니 괜히 피부주름도 더 생기는 것 같고 탄력도 떨어지는 것 같다면, 피부 노화를 케어해 주는 제품을 사용해보자. 집에서도 간편하게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뷰티템을 소개한다.

뷰티 디바이스로 피부탄력 잡는다

탄탄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탄력 크림이나 고영양 크림을 사용하는데, 이 때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다.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한 페이셜 마사지는 피부 탄력을 개선할 뿐 아니라 스킨케어 단계에서 사용한 화장품의 유효성분 흡수를 도와 탄력 개선효과를 증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의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는 기존의 클렌징 기능에 탄력 마사지 기능을 겸비한 디바이스로, 꼼꼼한 클렌징과 동시에 집에서도 간편하게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최근 패션엔(FashionN) 예능 프로그램 ‘마마랜드’에서 톱모델 이현이가 자신만의 홈케어 비법으로도 소개한 바 있다.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에는 ‘소닉탄력음파’ 기술이 적용됐다. 1초당 150회, 3분당 2만7000회의 소닉 음파 마사지 기능과 탄력 주파수가 만나 뛰어난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15가지의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팔자 주름부터 잔주름까지 집중관리

세월이 지나면서 늘어가는 주름은 모든 사람들의 피부 고민 중 하나다. 한번 생긴 주름은 메이크업으로도 잘 가려지지 않기 때문에 기능성 제품을 통한 집중적인 주름 케어가 필요하다.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는 이마 주름과 입가 주름뿐만 아니라 팔자 주름까지 강력하게 개선해주는 고농축 주름 개선 에센스다. 오렌지 약 200개 분량의 비타민C를 에센스 한 병에 담아 피부를 탄탄하게 받쳐주는 지지대를 강화 시켜주며, 히알루론산 성분을 더해 피부에 빠르고 촉촉하게 흡수된다.

또한, 고농축 비타민C 에센스가 피부에 흡수되며 따뜻한 온열감을 선사한다.

메이크업도 안티에이징 제품 선택

스킨케어 제품뿐 아니라 메이크업 제품을 고를때에도 피부 관리에 신경써야한다. 특히, 매일 사용하는 쿠션 팩트는 주름 개선이나 자외선 차단 등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기능성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오휘의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에서 선보인 프리미엄 메이크업 쿠션 '더 퍼스트 앰풀 커버 쿠션'은 정제수 대신 피부 영양성분을 가득 담은 '셀소스'를 함유해 눈길을 끈다.

이밖에도 시그니처 29셀, 모란추출물, 쿠퍼펩타이드 등 더 퍼스트앰풀의 3대 핵심성분이 앰풀 한병 분량만큼 들어있어 피부를 촉촉하고 윤택하게 지켜준다.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