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환경 극복 고함량 종합비타민

[본지 선정 2018 보건산업 대표 브랜드] 안국약품/ 토비콤 골드


1일 1정 복용…복약 편의성·경제성 UP

안국약품은 눈영양제 토비콤 에스로 30년 넘게 사랑을 받아왔고 최근에는 종합비타민 토비콤 골드를 출시하여 종합비타민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안국약품은 제품의 우수성으로 눈영양제 토비콤 에스의 성공을 이끈 경험이 있기에 이번 종합비타민 토비콤 골드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크다.

‘토비콤 에스’는 블루베리에서 추출한 바키니움 미르틸루스엑스(안토시아노사이드)를 함유한 눈 영양제로 환절기에 제격이다. 눈의 피로 회복 및 시력 감퇴 개선, 망막변성에 의한 약시 개선, 근시환자의 야맹증 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

주성분인 바키니움 미르틸루스엑스는 콜라겐의 분해를 억제해 눈을 탄력 있게 유지시키고, 망막의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눈의 모세혈관을 보호하며 산소 공급을 원활하게 해준다. 또 함유된 비타민A, E, B6 등은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시력감퇴 개선에 도움을 준다.

최근 미세먼지 등 유해해진 환경에 각자의 몸을 스스로 지켜야 한다는 인식으로 소비자들이 각종 비타민 제제를 찾는 분위기이다. 이 중에서 특히 토비콤 골드는 눈영양제로 알려진 토비콤 에스와는 다르게 눈건강 뿐만 아니라, 피로회복과 강한 항산화 효과를 담은 제품이다.

토비콤 골드는 14가지 성분의 종합 비타민으로, 기존 비타민B-complex 제제 대비 비타민B군 및 항산화 성분의 함량을 보강한 고함량 종합비타민제이다. 비타민 B1군에 생체이용률 가장 높은 벤포티아민을 함유하여 푸르설티아민과 티아민 대비 신속한 체내 흡수와 긴 지속효과를 가지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면역기능과 시각기능의 증진을 돕는 비타민A의 경우 타 경쟁제품 대비 높은 함량을 함유하고 있으며, 활성산소의 제거 시 서로 강력한 시너지를 내는 비타민 C, E, 아연, 셀레늄의 함량 보강으로 기존 비타민 제제 대비 세포손상 억제를 통한 우수한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토비콤 골드는 1일 2정 복용이 아닌 1일 1정 복용으로 높은 복약 편의성과 경제성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광고마케팅 전략으로 최근 건강하고 친숙한 이미지의 배우 유해진씨를 토비콤 골드의 모델로 선정하여 미세먼지, 빛공해로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유해해진 환경을 바꿀 수 없다면 바디를 바꿔라’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몸의 피로회복 뿐만이 아닌 눈의 건강과 보다 강한 항산화 효과를 기대하는 분들에게 토비콤 골드를 추천한다면 높은 만족도를 기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토비콤 골드는 전국의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며 60정 포장으로 두 달간 복용할 수 있다.






강성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