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가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AP mall에 입점했다. 이번 입점은 AP몰에 타사 스킨케어 브랜드가 유통되는 첫 번째 사례다.
클레어스는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의 스킨케어 브랜드. 2010년부터 민감성 피부에도 편안한 기능성 제품 개발에 주력해 왔다. 그 결과 아마존, 아이허브 등 글로벌 판매처의 부문별 판매순위 1위와 글로우픽 어워드 3연속 위너를 차지하는 등 출시한 제품 대부분이 전 세계 70여개국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다.
크루얼티 프리·비건 프렌들리 브랜드며, 판매 수익금 일부를 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등 사회 환원 활동을 전개하는 것도 클레어스가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다.
클레어스는 AP몰 입점을 기념해 9월 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레어스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인기 제품 9종을 경험할 수 있는 샘플킷을 제공하고, 진정 효과로 유명한 ‘블루크림(미드나잇 블루 카밍크림)’ 30ml 구매 시 정품 용량의 샘플을 함께 주는 오픈 기념 단독 세트 상품을 판매한다.
또 AP몰 구매 고객 대상으로 누적 판매량 60만병을 돌파한 ‘인생 토너(서플 프레퍼레이션 페이셜 토너)’ 미니어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AP몰 클레어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클레어스 브랜드 총괄 송이 매니저는 “AP몰에서 더 많은 고객에게 클레어스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클레어스의 높은 품질과 긍정적 브랜드 이미지가 AP몰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선사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