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들의 큰 음경만이 만족감을 줄 수 있을까?

[섹스의학]

남녀의 속궁합은 바로 어떠한 음경에도 적응이 되도록 신축성이 있는 여성의 질의 탄력성에서 기인한다. 이러한 원리를 알지 못하고 음경이 큰 남성만이 여성에게 만족감을 줄수 있다고 착각하는 남성들이 너무 많다.

인종중에서 흑인의 음경은 대단히 크기가 크다. 또한, 발기시에 동양인의 발기 강직도와는 틀리게 강직도가 약한상태에서 발기가 이루어져서, 여성의 입장에서는 전혀 경험하지 못한 성관계시의 느낌을 가지게 된다.

독일의 인류학자 요한 프리드리히는 출간한 저서에서 일반적으로 흑인의 성기는 아주 큰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같은 이야기는 내가 최근 관찰한 어떤 에티오피아인의 놀라운 성기에 의해 뒷받침되고 있다라고 적고 있다. 19세기 프랑스 소설가 루이스 자콜리는 다양한 인종 중에서 아프리카 흑인만큼 성기가 발달한 인종은 없다고 단언하기도 했다.

유명한 킨지 보고서에 의하면 평균적인 백인 남성은 길이 15cm, 둘레 9cm의 성기를 가지고 있고 평균적인 흑인 남성의 성기는 길이 16cm, 둘레 9cm라고 했다. 실제 차이는 거의 없지만, 발기했을 때는 흑인이 백인보다 크기에서 아주 우월하다고 기술했다.

그럼, 이토톡 가장 큰 음경을 가지고 있는 흑인남성만이 더욱더 큰 만족감을 주는 성생활을 할수 있을까? 비뇨기과 의사로서의 답변은 No! 성생활에 있어서 이러한 음경의 크기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오히려, 거대한 음경만 가지고 성에 대한 기술이 부족한 경우에는 여성에게 통증만 유발시킬수 있고, 작은 음경을 가지고 충분한 성에 대한 기술이 있는 경우에는 여성에게 아주 강한 자극 및 만족감을 유발할수 있다.

케냐의 연구소에서 545명의 케냐 부부를 대상으로 조사를 시행했고, 특히 남성의 음경 크기에 대한 내용을 위주로 조사를 시행했다.

연구결과 불륜을 하고 있다는 여성들 중에는 남편의 음경이 커서 성관계 중 통증을 느끼고, 쾌감을 느끼지 못해서 작은 음경을 가진 남성을 찾아서 성관계를 즐긴다는 조사결과가 나왔다. 연구에 참여한 대상자중 6.2%가 연구를 진행하는 동안 불륜을 경험했다고 보고했다.

이러한 연구 결과야말로 남성음경크기는 무조건 크기만 해서는 안 된다고 하는 비뇨기과 의사인 저자의 오랜 생각을 보여주는 통계이다.

남녀의 성관계는 당사자 외에는 아무도 알지 못하는 지극히 비밀스런 행위이다. 특히 남녀가 성관계를 하는 행위에는 상대성의 원칙이 가장 핵심적으로 작용하게 되는 것이다.

, 여성의 외성기가 큰 음경을 받아들이게 좋게 되어있고, 그 여성 또한 음경이 큰 남성을 좋아하는 경우에는 음경확대를 한 남성이 여성의 성적만족도를 증가시킬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통증을 호소하고, 성적 만족도가 급격하게 저하는 되는 경우도 많이 있는 것이다.

, 무조건 큰 음경이 여성의 성적 만족도를 높이는 지름길이 아니라는 것은 오랜 기간의 비뇨기과, 성상담을 하면서 진리로 굳혀져 있는 내용이다. 여성의 성적 만족도를 증가시키려면 오히려 여성들이 좋아하는 취미를 공유하거나 사랑스런 분위기에서 달콤한 사랑의 대화가 더욱더 효과적이다. 그럼에도 그러한 진리를 모르는 남성들은 오로지 음경크기만 증가시켜서 여성의 만족시키고자 하고 있으니, 직접적으로 표현할 방법이 없었는데, 연구결과를 통해서 이야기할 수 있게 되었다.

여성의 성적인 만족도는 절대 남성음경크기와는 상관없는데, 남성들은 너무나도 모르고 있네, 직접 말하기도 그렇고!”

-대구코넬비뇨기과 원장 이영진-

 


보건신문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