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가 2년 연속 고용노동부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청년친화 강소기업은 높은 고용유지율 등 좋은 근무요건을 가진 강소기업 중에서도 임금, 일·생활균형(워라밸), 고용안정이 특히 우수해 청년들이 근무할 만한 중소기업을 뜻한다. 올해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총 1280개로 그 중 위시컴퍼니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모든 평가 기준에서 ‘우수’를 받아 300대 기업에 들었다.
위시컴퍼니는 올해로 설립 10주년을 맞은 스킨케어 브랜드로 민감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klairs)와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ByWishtrend)를 보유하고 있다.
이 제품들은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 동남아시아 등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 40여 개 국가의 주요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고 있다. 클레어스는 올해 상반기 서울에서 첫 번째 단독 오프라인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 세계 소비자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목적으로 하는 미디어 위시트렌드TV(wishtrendtv.com)는 유튜브 구독자 수 130만을 돌파하며 한국 기업이 대규모 글로벌 채널을 구축한 드문 사례로 꼽힌다. 브랜드, 미디어와 함께 크로스보더 e커머스 위시트렌드(wishtrend.com)도 성장 중이다.
한편 매년 큰 폭의 성장세를 그려가는 위시컴퍼니가 상반기 채용을 진행 중이다. 채용 부문은 PR, 브랜드 디자인,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 국내 온라인 유통, 해외 온라인 커머스 마케팅, 영상 콘텐츠 제작 등 총 6개 부문이다. 입사지원은 위시컴퍼니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