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머시(FARMACY)’ 갤러리아 광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전국의 한화 갤러리아 백화점 가운데 규모가 가장 큰 갤러리아 광교점에 오픈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22일부터 오는 7월 5일까지 14일간 운영될 예정이며, 파머시가 국내 론칭 이후 처음 운영하는 팝업스토어라는 점에서 오픈과 동시에 소비자들 사이에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파머시 모던 팜 하우스(Farmacy modern farm house)'를 콘셉트로 싱그러운 플랜테리어로 꾸며졌으며, 브랜드 철학인 ‘지구와 사람을 아끼는 건강한 뷰티’를 그대로 담은 ‘그린 케어 존’, ‘플랜트 존’ 등으로 구성됐다.
파머시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운영 기간 동안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미국 세포라 No.1 클렌징밤 ‘그린 클린’ 샘플을 제공하며 광교 갤러리아 팝업스토어에서만 선보이는 스페셜 기획 세트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또한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파머시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데일리 수분 클렌저 ‘클린 비’, ‘그린 클린’, ‘허니문 글로우’ 샘플로 구성된 파머시 키트와 공기 정화 식물 그린 플랜트 100개를 한정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