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기부전 치료제 제대로 발휘하는 확실한 방법

1997년 비아그라가 개발된 후 발기부전 치료에는 혁신이 시작됐다. 크게 효과적이지 않는 다양한 치료법을 병행했던 발기부전 치료에서 비아그라가 출시된 이후에는 단 한 알로 치료가 되는 것은 발기부전 치료의 개념 자체를 바꾼 위대한 치료 혁명이었다.

이러한 경구용 발기부전 치료의 시대에 만병통치약처럼 등장한 발기부전 치료제 매일복용법은 가히 제2의 발기부전 치료 혁명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다방면에서 대단히 효과적이다.

저용량의 발기부전 치료제를 매일 복용을 하므로 인해서 최상의 발기부전 치료효과를 보실 수 있는 것이 매일복용법인데 도입된 지는 아주 오래 되었는데 어떻게 복용을 해야 되고 어떤 약을 먹어야 되는지를 정확하게 모르시는 남성들이 많은 것 같아서 금일 확실한 내용을 알려 드린다.

첫째가 매일 복용하는 발기부전 약은 타다라필 5m의 발기부전 치료제 성분이다. 통상 비아그라의 실데나필 성분은 작용지속시간이 2-4시간이므로 성행위 30분에서 1시간 전에 복용해야 하지만, 시알리스의 타다라필 성분은 작용지속시간이 24시간-36시간이므로 이러한 오랜 시간 지속되는 작용기전을 이용해서 성행위에 상관없이 저 용량인 타다라필 5mg을 매일 복용하는 매일복용법이 치료에 광범위하게 이용되고 있는 것이다.

매일 저용량의 발기부전 치료제를 규칙적으로 복용함으로서 성행위 전 꼭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해야 한다는 부담감 없이 평상시 음경으로의 혈류량을 증강시켜놓아서 본인이 원하는 시기에 자연스럽게 성행위가 가능하게 하는 것이 발기부전 치료제의 매일복용법의 치료 원리가 되는 것이다.

1회성이 아니라 매일 복용을 하므로 인해서 음경혈관을 아주 젊게 만들 수 있는 항노화효과를 가져올 수가 있고 음경해면체를 강하게 계속 유지를 해서 발기부전을 치료하고 예방을 하는데 아주 효과적인 방법이 매일복용법이다.

두 번째가 매일 하루에 한 번 복용을 하면 되다 보니까 어느 때 발기부전 치료제를 먹어야 되는지를 아주 많은 남성들이 궁금해 한다. 타다라필 5mg 복용 설명서에도 하루에 한 번 일정한 시간에 복용을 하면 된다고 정확하게 나와 있다. 비뇨기과 전문의인 필자가 시알리스의 작용시간대와 발현강도 여러 가지를 종합적으로 고려를 하면 저녁식전 복용법이 가장 효과적인 복용시간대가 된다. 복부 팽만감이 없는 저녁식전 복용법이 매일 복용하는 발기부전 치료제의 효과를 가장 최상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이 된다.

세 번째로 발기부전 매일복용법의 최고의 장점은 고용량 발기부전 치료제를 성관계시에만 복용을 했을 경우에 나타날 수 있는 다양한 발기부전 약제의 부작용 발현이 저하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발기부전 치료제의 부작용이 저용량을 매일 복용을 함으로 인해서 약제 부작용의 발현이 최소화 하게 되는 것이다.

네 번째로 발기부전 치료제의 매일복용법은 비뇨기과 질환의 만병통치약처럼 소변을 시원하게 보는 전립선비대증의 치료에도 적용이 된다. 대한비뇨기과학회지에 발표된 연구논문에 의하면 발기부전 환자 10명 중 8.5명이 전립선질환을 동반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러한 다양한 이유로서 기존에 발기부전 치료제로만 승인된 타다라필 5mg 매일복용법은 발기부전 치료와 양성 전립선비대증 징후 및 증상 치료와 관련해서 식품의약품안전처 승인을 받은 상태이다. 오로지 발기부전 치료목적이었던 타다라필 5mg을 매일복용함으로써 전립선비대증과 발기부전을 통합해서 치료, 관리하는 것도 가능해진 것이다.

발기력을 개선하고자 하는 저용량 발기부전 매일복용법으로 음경 기능 개선은 물론이고 전립선으로도 혈류량이 개선되어 증상이 같이 호전되는 그야말로 남성 토털케어가 손쉽게 가능해진 것이다.

아울러 본인 스스로 음경과 전립선으로 가는 혈류량을 최상으로 만들 수 있는 땀이 날 정도의 운동요법과 혈관 이완과 순환에 크게 도움이 되는 심리 이완치료를 병행하게 되면 그야말로 남성이 최고의 발기력과 배뇨기능을 유지하는 최상의 치료 조합이 완성 된다.

-대구코넬비뇨기과 원장 이영진-


보건신문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