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거리두기 해제로 주류업계의 마케팅이 본격화되고 있는 가운데 롯데칠성음료의 '처음처럼'은 소비자들이 캠핑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캠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처음처럼 캠핑 이벤트'는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보광 농촌 체험 휴양 마을 캠핑장에서 16일부터 30일까지 13일간 총 338팀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내달 8일까지 모집하며 별도의 '처음처럼 캠핑 이벤트' 참가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 대상은 개인 캠핑 장비를 소지한 만 19세 이상의 성인으로 신청자 포함 최대 4인까지 참여 가능하다.(4인 이상 다자녀 가족은 가족관계 증명서 확인 시 입장 가능) 당첨자는 9일 16시에 홈페이지 공지 및 당첨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또 신청 시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를 복사해 게시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밤켈 쿨러, 마운트 리버 투스텝 와이드 체어를 증정하는 SNS 소문 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번 캠핑 이벤트 기간 중 캠핑 용품을 경험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롯데하이마트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캠크닉존을 운영하며 캠핑장 체크인 시 청정원 안주야 제품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금요일, 주말에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시음 행사가 진행되며 클라우드를 이용한 비어 캔 치킨 쿠킹 클래스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제공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