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컬러 추가… 비건 브랜드 '비웨어' 론칭

[뉴&핫 뷰티템]

토니모리, 여름컬러 '피치롤 & 애플팝' 선봬

토니모리가 새로운 제형의 벨벳 틴트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의 신규 컬러 2가지를 선보였다.

토니모리가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의 신규 컬러 2가지를 추가했다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는 지난 1월 출시된 이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신규 컬러 추가 요청을 받아왔다. 이에 토니모리는 기존 5가지 톤온톤 컬러와 더불어 다가오는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산뜻하고 맑은 색감의 '06호 피치롤'과 '07호 애플팝'을 추가했다.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는 촉촉한 워터 텍스처와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버터 텍스처가 혼합된 새로운 제형의 틴트로, 묻어남이 덜하며 이질감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어버터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고 각질이 부각되지 않아 데일리하게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케라시스 '그린티오일 퓨리파잉 샴푸'

애경산업 케라시스에서 신제품 '그린티오일 퓨리파잉 샴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각종 노폐물과 땀으로 찝찝한 지성 두피와 정수리를 개운하고 향기롭게 관리해주는 두피 딥 클렌징 샴푸다. 특히 산뜻한 두피 관리를 위해 두피진정과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주 녹차씨 오일'을 함유했다.

케라시스 그린티오일 퓨리파잉 샴푸

정수리 냄새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체취 마스킹 특허 향료'를 함유해 향긋한 정수리 케어가 가능하다.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두피 노폐물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약산성 처방과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해 민감한 두피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체리블라썸향', 달콤하면서도 우아한 '와일드피그향' 2종으로 출시됐다.

맥스클리닉 '골드캐비어' 스킨케어 3종

맥스클리닉이 3월 출시된 '골드캐비어오일폼'의 인기에 힘입어 마르지 않는 진한 보습을 선사하는 '골드 캐비어' 스킨케어 3종을 출시했다.

골드캐비어 스킨케어 3종

신제품은 △골드 캐비어 퍼스트에센스 △골드 캐비어 앰플 △ 골드 캐비어 세럼 앤 크림 3종으로 구성됐으며, 골드와 캐비어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탄력과 영양을 채워 준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골드 캐비어 퍼스트에센스는 부드럽지만 고농축 영양감이 느껴지는 워터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에 빠른 보습과 오랜 영양감으로 피부 결을 탄탄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골드 캐비어 세럼 앤 크림은 세럼 제형과 고밀도 크림 제형 2가지로 나뉘어져 있으며, 세럼과 크림을 각각 사용하거나 적정 비율로 섞어 사용하면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채워 준다.

100% 비건 포뮬러… 톤업 선크림 등 7종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비웨어가 새롭게 론칭해 다양한 비건 뷰티제품을 선보인다.

전 제품 모두 100% 비건 포뮬러로 한국 비건 인증원의 인증을 완료한 비웨어는 편안한 사용감과 뛰어난 진정 효과를 가진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비건 브랜드' 비웨어'

그중 메인 제품인 비건 톤업 선크림은 자극 걱정 없는 유·무기자차의 수분 톤업 선크림으로 로션 질감으로 산뜻하게 촉촉함만 남기는 워터리한 제형이 특징이다. 칼라민 함유로 진정과 함께 복숭아빛 피부로 자연스러운 톤업이 가능하다.

비건 시그니처 립밤은 2배로 큰 용량과 시어버터를 함유한 고보습 립밤으로 부드러운 텍스처와 오랜 시간 유지되는 보습감이 특징이다.

헤이미쉬 '아트리스 글로우 틴티드 선스크린'

원앤드의 뷰티 브랜드 헤이미쉬가 '아트리스 글로우 틴티드 선스크린'을 출시했다.

헤이미쉬 '아트리스 글로우 틴티드 선스크린'

신제품은 '아트리스 글로우 베이스'에 피부 톤 보정 효과를 더했으며 쉬머링,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만족시켜주는 올인원 만능 베이스다. 자연스러운 톤업과 진주빛 펄의 쉬머링 효과가 더해진 글로우 펄베이스가 광채 피부를 연출해준다.

무엇보다 풍부한 보습감으로 세럼을 바른 듯 촉촉하고 가볍게 밀착되며 바르는 순간 은은한 광채를 연출해준다. 피부 톤을 한 톤 밝혀주는 톤업 효과로 자연스러운 톤 보정을 선사한다.

또한 미백, 주름, 자외선차단의 3중 기능성 선크림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