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추석을 맞아 슬로우 에이징을 위한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제안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슬로우 에이징을 도와줄 에센스 워터, 에멀전, 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함유해 보습 효과가 뛰어나며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건강한 피부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영양감을 가득 담은 쫀쫀한 텍스처가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발리며,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연령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사용하기 좋다. 특히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은 누적 판매 570만개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듀이트리는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군마트(PX)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온라인 군복지몰(와몰)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오일 투 폼 클렌저' 본품도 증정한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듀이트리 스네일 라인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쫀쫀한 제형이 특징인 스네일 라인과 함께 슬로우 에이징 대열에 합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듀이트리의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기프트 세트'는 군부대 마트(PX)와 온라인 군복지몰(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