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산화 비타민 CE에 혈액 형성 성분 엽산 함유
엔데믹 시대로 접어든 2023년에도 '헬시플레저', '오운완' 등 스스로 건강을 관리하는 건강 트렌드가 지속될 전망이다.
신한카드 빅데이터 연구소가 뽑은 2023년 소비 트렌드 중 하나인 '건강 스펙 시대(Spec for Healthy Life)'는 이제 건강은 단순히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성장과 자기 계발 영역으로 여기고, 스펙을 쌓듯 지속적으로 역량을 키우고 맞춤형으로 즐겁게 케어하는 이들이 늘어남을 의미한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역시 '건강기능식품 2023년 전망' 보고서를 통해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을 주요 트렌드로 예상한 바 있다.
특히 건강 관리 시 놓치고 지나치기 쉬운 혈액 순환과 혈관 관리는 우리 신체에 필요한 영양분과 산소를 전달하는 일과 직결된다. 바쁜 일과 속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현대 직장인들이나 일상 속 활력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노년층이라면 스트레칭, 산책 등 간단한 신체활동 및 개인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꾸준히 혈관 건강을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의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 제품은 노벨생리의학상 수상자인 루이스 이그나로 박사와 허벌라이프가 공동 개발한 건강기능식품이다.
혈액순환장애·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유해산소는 과잉 생산될 경우 체내 산화 작용이 일어나 피로감 및 면역력을 저하시킨다.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은 이렇게 발생한 유해산소로부터 인체를 보호해주는 항산화 영양 성분인 비타민 C와 E를 공급하고, 혈액 형성에 필요한 영양 성분인 엽산을 함유하고 있어 활력있는 하루를 시작하고 싶은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자기 전 혹은 운동 전, 하루 총 두 스푼을 내장된 스푼으로 물과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23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12년 연속 수상했다.
과학에 기반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 및 국내 소비자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오랜 기간 소비자 신뢰를 쌓아온 점을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12년 연속 수상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 제품은 전 세계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과 영양 자문위원회 NAB(Nutrition Advisory Board)의 식품 영양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되며,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으로 국내·외 인증 시설을 통해 안전하게 생산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