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피부과가 프리미엄 엑소좀 스킨부스터 제조사 피케이젠(PKGEN)에서 출시한 신제품 '엑소브이 테라스템 HGF'와 '엑소브이 스칼프'를 단독 입고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1월 '엑소브이 이노베이션'과 '엑소브이 4디멘션'을 단독으로 론칭한 데 이어 추가 출시된 신제품 2종을 단독 론칭한 것.
아이디피부과가 단독으로 론칭한 엑소브이 4종은 줄기세포 배양액이 10% 이상 함유된 프리미엄 엑소좀 스킨부스터로 고순도, 고효율 줄기세포 엑소좀 개발 기업 피케이젠에서 자체 특허 기술로 개발한 제품이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 항노화 효능 평가 시험에서 주 2회 4주간 시술 시, 눈가 주름 7.91% 감소, 수분 함량 55.97% 상승, 표피 탄력 개선율 15.12% 증가, 멜라닌 수치 6.94% 개선, 피부 치밀도 32.04% 개선 등의 결과를 인증받기도 했다.
현재 피케이젠에서 출시된 엑소좀 엑소브이는 총 4종으로 엑소브이 이노베이션, 엑소브이 4디멘션, 엑소브이 테라스템 HGF, 엑소브이 스칼프다.
엑소브이 이노베이션은 220억개의 엑소좀을 함유한 제품으로 보습, 재생, 미백 및 안색 개선에 효과적이며, 엑소브이 4디멘션은 240억개의 엑소좀을 함유한 제품으로 잔주름과 탄력 개선에 효능을 보인다.
이번에 신규로 입고한 엑소브이 테라스템 HGF는 세포 재생 및 회복을 촉진시키는 HGF 성장인자 함유량을 높인 제품이다. 신생 혈관 생성을 촉진하며 피부 회복에 효과적이다. 엑소브이 스칼프는 두피 전용으로 출시된 엑소좀 스킨부스터다. 모낭 성장을 활성화하고 모낭 보호막을 강화해 신생모 재생 및 탈모 예방에 효과적이다.
아이디피부과 배정현 프로닥터는 "엑소브이는 미백, 모공, 노화, 탈모 등 4대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면서 "피부 장벽 강화, 피부 진정 및 보습, 광채 및 피부결 개선, 피부 탄력 강화, 잔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아이디피부과 측은 "국내 독점 수급으로 아이디피부과와 신사아이디의원, 강남아이디의원, 노원아이디의원에서 엑소브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며 "id 프로닥터가 마크뷰 정밀 피부 측정을 통해 개인의 피부를 진단, 맞춤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스킨부스터 시술의 통증을 걱정하는 분들을 위해 아이디피부과는 NP스킨부스터센터를 운영하고 있다"며 "통증을 줄이는 다양한 마취 테크닉 및 침투 방식으로 안아픈 스킨부스터 시술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