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에버스 잠실점 정지현 원장이 멀츠 레디어스 실전 아카데미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닥터에버스는 최근 글로벌 기업 멀츠와 함께하는 세미나인 멀츠 레디어스 실전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레디어스 시술을 위해 닥터에버스의원 각 지점 대표원장 및 직원들이 참여해 시술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자리다.
이날 세미나에서 다뤄진 시술인 레디어스는 주성분인 칼슘 하이드록실아파타이트를 피하에 주입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콜라겐부스터다. 이는 꺼진 볼륨을 개선하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며, 물광 효과 및 주름 개선을 통한 동안 얼굴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레디어스는 피부 볼륨 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 개선이나 피부 자체 회복을 원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며 앞광대, 옆볼, 팔자, 마리오네트 등의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다. 특히 국내 식약처는 물론, 미국 FDA 승인, 유럽 CE 승인을 받은 콜라겐부스터로써 보다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닥터에버스 잠실점 정지현 원장은 "닥터에버스의원에서는 레디어스 실전 아카데미 등 각종 세미나를 비롯해 안전하고 전문적인 시술을 전달하기 위해 매년 카데바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시술 시 위험 부위를 피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시술 노하우를 공유하기도 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연구하고 노력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모토를 지닌 닥터에버스의원은 모든 시술 시 정품, 정량을 엄수하며 철저한 소독과 무균술을 기본으로 한다. 또 자체 세이프티가이드을 모든 의료진이 엄수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