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L사이언스는 국제적 규모의 콜드체인 전문 전시회인 'KOREA COLD CHAIN 2024(국제콜드체인산업전)'에 참가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국제콜드체인산업전은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됐으며, 국내외 전문 콜드체인 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관련 산업 분야의 글로벌 트렌드 및 패러다임의 전환을 확인할 수 있는 교류의 장으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세계콜드체인연합이 함께하면서 국제적으로 국내 바이오 물류 서비스 및 솔루션의 위상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SCL사이언스는 바이오물류사업부를 주축으로 이번 전시회에 참여해 홍보부스를 운영함으로써 국내외 제약∙바이오 기업 및 연구소 등을 대상으로 국내 콜드체인 바이오 물류 서비스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글로벌 파트너십을 강화했다. 또한 임상시험용 의약품과 샘플 등의 운송을 위한 임상 물류 서비스를 비롯해 완제의약품 및 의료기기 등의 운송을 위한 메디컬 물류 서비스를 소개해 참석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SCL사이언스 콜드체인 바이오 물류 서비스는 전국 모든 지역에서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영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패키징 전문 기업인 INTELSIUS(인텔시어스)사의 High Performance 패키징 솔루션을 활용한 IoT & 클라우드 기반의 지능형 콜드체인 모니터링 서비스를 통해 국내외 고객사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SCL사이언스 관계자는 "이번 KOREA COLD CHAIN 2024는 SCL의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전시회 참여를 계기로 국내외 다수의 기업들과 협력을 강화하여 국내 바이오 헬스케어 분야 발전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