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케어 브랜드 어노브(UNOVE)가 신제품 '실크 오일 에센스 웜페탈 향'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어노브 실크 오일 에센스는 극손상모에 최적화된 고영양 단백질 오일 에센스로, 비현실적인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풍부한 영양감에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출시 직후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올리브영 헤어 에센스 판매 순위 상위권을 기록, 국내 유명 인플루언서 사이에서도 애정템으로 꼽히는 등 브랜드 인지도를 주도하는 대표 제품 중 하나다. 신제품은 기존 선보인 '텐터 블룸' 향에 이어 우아하고 매력적인 '웜페탈' 향이다.
기존 텐터 블룸 향은 싱그러운 시트러스와 은은하게 피어오르는 플로럴 향이 특징이었다면, 웜페탈 향은 따스하고 우아한 플로럴 머스크와 목재 향이 어우러진 우디 플로럴 머스크 향이 조화를 이루며 어노브만의 매혹적인 우아함을 자아낸다.
어노브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 단독 기획 세트 '실크 오일 에센스 웜페탈 향 더블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기획세트는 실크 오일 에센스 70ml 2개와 '백꾸' 유행을 취향 저격할 브랜드 스페셜 기프트인 '하트 미러 키링'이 함께 제공되는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어노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비현실적인 부드러움과 감각적인 향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우수한 제품력에 전문 조향 기술을 접목해 우아한 무드까지 함께 연출하는 어노브의 '실크 오일 에센스'로 손쉽게 부드러워진 머릿결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