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이 어린이의 바른 성장을 위한 신제품 '흡수가 좋은 키온' 복숭아 맛을 출시했다.
'흡수가 좋은 키온'은 함소아 한의원의 어린이 바른 성장 노하우를 한 팩에 농축한 제품으로, 첨단 멸균 설비와 신뢰할 수 있는 음료 제조 기술력을 갖춘 함소아제약 익산공장에서 직접 생산한다.
어린이의 뼈 형성과 바른 성장의 잠재력을 키우기 위해서는 칼슘 보충이 중요한데, '흡수가 좋은 키온'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칼슘 300mg과 마그네슘 150mg이 이상적인 비율로 함유돼 뼈 형성에 도움을 주며, 폴리감마글루탐산 60mg이 함유돼 체내 칼슘 흡수를 촉진한다. 특히 함소아가 독자 개발한 특허 원료 함소아녹각오미자유래칼슘과 4종의 전통 원료를 함유한 함소아 식물 혼합 추출 분말 EM-4가 적용돼 아이의 바른 성장을 극대화한다.
음료 형태로 제작돼 아이들이 쉽게 섭취할 수 있으며, 함소아의 독자 원료들이 가진 쓴맛을 함소아제약 익산공장의 제조 기술력으로 잡아내고 달콤한 복숭아 맛으로 구현해 아이들의 선호도를 높였다. 실온 보관이 가능하며 학교나 야외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하고 자연스럽게 수분을 섭취할 수 있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약 700만 어린이의 진료 데이터로 소아 한방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축적한 함소아 한의원과 오랜 기간 협력해 어린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해왔다"며, "'흡수가 좋은 키온'으로 아이들이 건강하고 바르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