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은 자사 인기제품 '허니 멜팅 립'이 2024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에서 올해 최고의 컬러 립 플럼퍼의 위너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뷰티&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주관하는 베스트 오브 뷰티는 100% 블라인드 테스트를 바탕으로 뷰티 전문가와 에디터, 일반 소비자들이 각 부문 최고의 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공신력 있는 뷰티 시상식이다. 특히 '어워드 위너'는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제품에 부여하는 인증 마크다.
2024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의 컬러 립 플럼퍼 부문에서 어워드 위너를 차지한 '허니 멜팅 립 틴트 플럼핑'은 탱글하고 고급스러운 광을 연출, 한층 더 도톰한 볼륨립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허니 멜팅 립은 지난 4월 100만개 판매를 돌파,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아시아, 북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큐텐(Qoo10)과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전체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국내에서는 화해, 글로우픽 등 각종 뷰티앱에서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마치 설탕에 글레이즈된 촉촉하고 탱글한 탕후루처럼 투명하고 고급스러운 광은 이 제품의 차별화 포인트다. 투명한 코팅막으로 밀착력을 높여 각질 부각 걱정이 없으며, 마누카꿀 추출물이 함유돼 독보적인 보습력을 자랑한다. 10가지 다채로운 컬러와 플럼핑 2종, 글리터 2종으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허니 멜팅 립은 탕후루립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으로 국내 뷰티 마니아들의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제품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리드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국내 뷰티 시장의 다양화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