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닉(www.scinicmall.co.kr)은 연예계 걸그룹 ‘걸스데이’를 새해(2015년) 1월 1일부로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시계방향으로) 걸스데이(걸그룹4명)혜리 민아 유라 소진.
‘스타의 산실’이라고 불릴 만큼 연예계 대표 여배우들이 브랜드 모델로 거쳐간 ‘싸이닉’은 그 동안 이민정, 이연희, 한지혜, 최근의 강소라까지 쟁쟁한 모델들을 배출 해 낸 화장품 브랜드이다. 이번 싸이닉서 선정한 첫 걸그룹 모델이라 뷰티 업계에서의 걸스데이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된다는 것.
◈ 걸스데이는 현재 연예계 대세 걸그룹 답게 각 멤버별로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 하고 있는 중이다. ‘진짜 사나이’에서 필살의 애교로 전국을 녹인 혜리는 현재 ‘선암여고 탐정단’과 ‘하이드 지킬, 나’에서 활발하게 드라마 활동까지 병행하고 있으며, 유라는 ‘우리 결혼했어요’, ’도도하라’에 출연 중. 소진와 민아도 각각 ‘떳다 패밀리’와 ‘에코빌리지-즐거운가’로 멤버 전체가 예능부터 드라마까지 섭렵하여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 4인 4색의 상큼 발랄 매력 걸스데이 ‘싸이닉’ 첫 광고 촬영 - 걸스데이는 4명 전원이 지난해 12월 싸이닉의 전속 모델로 첫 지면 광고 촬영을 진행.
각 멤버들은 이날 각자 지닌 매력에 맞는 라인별 컨셉을 멋지게 소화해냈다. △통통 튀는 상큼한 매력을 지닌 ‘혜리’는 프레쉬한 ‘모공라인’을 △시원하고 청아한 이미지의 ‘민아’는 싸이닉 대표라인 ‘아쿠아 수분라인’ △투명하고 새하얀 피부를 자랑하는 ‘유라’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비타민라인’ △절대동안이자 탄력 넘치는 피부가 매력인 소진은 ‘탄력라인’을 대표해 이날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
◈ ‘걸스데이 효과’ 기대,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싸이닉은 2015년 걸스데이 모델 발탁과 동시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현재 11번가 싸이닉에서는 1월 한 달간 싸이닉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걸스데이 모델 기념으로 구매금액별 최대 18장의 마스크팩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각 멤버별로 추천하는 제품에 9900원만 더하면 세트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 앞으로도 매주 걸스데이와 관련해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