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인솔 모델 그룹 ‘CLC’의 최유진.
터치인솔은 주식회사 ‘본느(BONNE)’에서 지난 2012년 론칭과 동시에 해외 수출을 함께 이끌어낸 글로벌 브랜드. 2012, 2013년 연이은 수출의 탑 수상에 이어 올해(2015년) 2월에는 국내 색조 화장품 브랜드 중 처음으로 미국 세포라의 메인 디스플레이존인 ‘세포라 페이버릿 존’에 입점했다.
- 이번 롭스의 마스카라&펜슬 존을 통해 만나게 될 터치인솔의 제품은 국내 입소문에 이어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 2개 제품.
▲터치인솔 “롭스 전지점 입점” 국내 유통확대.
가벼운 발림과 우수한 렝쓰닝 효과는 물론 히알루론산, 실크프로테인 성분의 함유로 연약한 속눈썹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스타일 세피아 프렌치 가든 젤 라이너’는 깨끗한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초콜릿 브라운 컬러 베이스에3D 입체 다이아몬드 펄의 조화로 자연스러운 음영 아이라인을 연출하는 워터프루프 젤 아이라이너. 미끄러지듯 부드러운 발림성과 롱래스팅 효과로 쉽고 빠르게, 또렷하고 아름다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터치인솔의 임성기 대표는 “이번 롭스 전지점 입점은 국내 메이크업 브랜드 시장에서 터치인솔의 밸류업을 위해 중요한 접점이 되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중국과 호주 등 지속적인 해외 유통 확대와 더불어 국내에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한편, 터치인솔은 이번 “롭스 전지점 입점”을 기념해 두 제품을 30% 할인된 금액에 선보여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 볼 것. 자세한 내용은 터치인솔 홈페이지
(http://www.touchinso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