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무더위 홍삼으로 가족 건강 지킨다

홍삼농축액 ·홍이장군 ·홍삼톤골드 등 연령대별 선택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져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 등에 도움이 되는 홍삼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 6년근 인삼을 수증기로 쪄서 말린 홍삼은 증숙 과정에서 생성되는 사포닌, 홍삼다당체, 아미노당, 미네랄 등이 조화를 이뤄 면역력 증진과 피로해소, 기억력과 혈행 개선, 항산화 등의 다양한 효능을 갖는다.

특히 최근에는 본인과 가족의 건강을 위해 홍삼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 홍삼은 가격대도 다양하면서, 전 연령대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 가장 많은 이들이 찾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홍삼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국내 1위의 정관장 홍삼. 정관장 홍삼의 특징은 100%계약재배를 통해 수확한 우수한 품질의 6년근 홍삼을 최첨단 제조시설인 고려인삼창에서 다양한 홍삼제품으로 제조해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지난 수십 년간 홍삼업계를 이끄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개선, 피로회복,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기능 등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특히 연령대에 맞게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부모님께는 홍삼농축액추천

정관장 홍삼 중 가장 인기 높은 제품은 홍삼 농축액인 홍삼정시리즈이다. 홍삼하면 정관장 농축액을 떠올릴 정도로 1년에 30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는 우리나라 대표 건강기능식품인 정관장 홍삼정은 사용한 뿌리 홍삼에 따라 다양한 종류로 출시돼 가격대별, 용량별로 자신에게 알맞은 제품을 고를 수 있다.

정관장 홍삼정은 신저온공법과 원료고급화를 통해 사포닌 뿐 만 아니라 아미노산, 아미노당, 홍삼다당체, 미네랄 등 다양한 홍삼유효성분을 최적화하고, 홍삼 본연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정관장의 대표 홍삼제품으로 철저한 품질관리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20대부터 60~7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선호하는 제품으로, 홍삼의 쓴맛을 즐기는 편이라면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좀 더 부드러운 맛을 선호한다면 프리미엄 홍삼농축액이 적합하다. 홍삼 뿌리 중 고급뿌리삼인 지삼을 혼합해 홍삼근 100%로 만든 홍삼정 리미티드’, 뿌리삼 중 양삼을 원료로 한 홍삼정 지클래스등 프리미엄 농축액라인은 고급 뿌리삼이 함유돼 맛과 향이 부드럽고, 품질이 우수해 꾸준히 찾는 사람이 많다.

어린이용 홍삼의 대표상품 홍이장군

어린 자녀를 둔 부모라면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초여름은 더욱 신경이 쓰이는 계절이다. 면역력이 약하면 감기에 걸리기 쉽고,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학교 등 단체생활에서 바이러스 등이 쉽게 전염되기 때문에 이 시기에 자녀의 건강은 모든 부모들의 고민이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높아 이런 부모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다. 어린이 홍삼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은 정관장 홍이장군으로 어린이 홍삼 시장을 개척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홍이장군은 2004년 출시 된 후 철저한 원료관리와 제품력으로 시장을 선도해왔다. 정관장 브랜드의 홍삼은 계약재배를 통해 엄선된 우수한 품질의 6년근 홍삼을 사용해왔으며 제품 출시 전까지 290여 가지의 검사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엄마들이 믿고 안심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있다.

홍이장군은 성장하는 어린이의 나이에 맞게 총 3단계로 구성돼 있다. 자녀의 연령대에 맞춰 3~4세부터는 1단계, 5~7세는 2단계, 8~10세는 3단계로 구성돼 있어 성장하는 어린이들에게 단계별로 최적화된 성분으로 체력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홍이장군에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어린이의 성장을 돕는 성분과 천연성분의 각종 기능성원료 등이 함유돼 있어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을 돕고 있다.

홍삼을 자녀가 싫어하지 않을까 고민이 되는 부모라면 인삼공사 홈페이지에서 홍이장군 샘플 무료체험 행사에 참여하면 된다.

 

40~60대 중년 분들에겐 홍삼톤골드


홍삼톤골드는 정관장 제품 중 소비자들이 가장 쉽고 간편하게 홍삼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6년근 홍삼농축액에 식물성 원료까지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맛이 부드러워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높다. 홍삼 특유의 맛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고 파우치에 포장 돼 편리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휴대성도 좋다.

특히 홍삼톤골드에 사용되는 대추와 당귀와 등 식물소재 원료도 정관장의 품질관리 과정을 동일하게 거친다. 정관장의 원료본부 직원들은 1년 중 250일 이상을 현장에서 머물며 원료의 안전성과 품질관리에 심혈을 기울인다. 특히 수확시기에는 현장에 상주하며 수확 전 과정을 모니터링하며 관리 한다.

홍삼톤골드는 병이나 캔에 담겨 있던 홍삼 제품들과 달리 액상 파우치 한 포에 1일 섭취 분량이 모두 들어 있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고 직장이나 야외 활동에 가져가기에도 적당하다. 이런 장점으로 정관장 제품 중 홍삼농축액 다음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박스 형태의 포장으로 선물로 전달하기 적합 해 가족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www.kgc.or.kr


이원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