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내츄럴, ‘이너셋 허니부쉬 망고’ 음료 출시

여름철 음료 성수기 앞두고 ‘열대과일음료 라인업 강화’

휴온스내츄럴(대표 천청운)이 때이른 무더위와 긴 여름이 예상되면서 음료 성수기를 앞두고 ‘이너셋 허니부쉬 망고’를 출시,열대과일음료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새롭게 출시한 ‘이너셋 허니부쉬 망고’는 이너뷰티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피부 관련 특허 물질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에 유기농 망고를 더해 달콤하고 건강하게 이너뷰티를 챙길 수 있는 발효허니부쉬 음료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마실 수 있도록 했으며, 무더운 여름에는 아이스크림 대용으로 스무디처럼 살짝 얼려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합성착색료, 인공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아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이너셋 허니부쉬’ 열대과일 음료는 총 4종으로, 이번에 출시한 ‘이너셋 허니부쉬 망고’ 외에도 ‘이너셋 허니부쉬 오리지널’, ‘이너셋 허니부쉬 깔라만시’, ‘이너셋 허니부쉬 패션후르츠’가 이미 선보였으며, 이마트 및 올리브영을 중심으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은 휴온스가 개발한 천연물 유래 생리활성물질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내용으로 식약처 개별 인정을 획득했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주름·탄력·보습 개선 효과가 확인된 이너뷰티 신소재다.

국내를 비롯해 미국·유럽 등지에서도 피부 관련 특허를 취득 하였고, 최근 SCI급 학술지를 통해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의 피부 개선 효과에 관한 연구결과가 등재되면서 세계 피부 관련 학계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휴온스내츄럴 천청운 대표는 ”빨리 시작된 무더위와 자외선이 강한 여름철을 맞아 ‘이너셋 허니부쉬 망고’를 비롯한 4종의 ‘이너셋 허니부쉬’ 열대과일음료로 시원한 여름과 건강한 피부도 함께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휴온스내츄럴의 ‘이너셋 허니부쉬’는 이너뷰티 신소재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오리지널 브랜드로, 다양한 음료 및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 봄부터 개그우먼 김지민을 모델로 ‘이너셋 허니부쉬 꿀 피부 트레이닝’ TV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이너셋 허니부쉬’의 다양한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챙김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토어팜, TV홈쇼핑, 롯데·현대 등 대형백화점, 이마트,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유식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