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추위에 ‘월동 뷰티템’ 수요 급증

보습·링클케어에 모발 영양까지 건강한 피부를 위한 제품 인기

예년보다 이른 추위에 방한 용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뷰티업계도 한파와 건조함에 맞서기 위한 뷰티 아이템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극도의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보습과 링클 케어는 기본. 자칫 소홀하기 쉬운 바디와 헤어까지 보다 세심한 관리가 필요할 때다. 올 겨울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줄 기본적인 월동 필수템을 추천한다.

팔자주름까지 개선하는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

겨울철에는 낮은 습도, 차가운 바깥 공기 그리고 건조한 실내 난방의 이중고로 피부가 급격히 건조해진다. 이렇게 건조함으로 생긴 피부의 주름은 한 번 생기면 없애기 쉽지 않을 뿐 아니라 특히 팔자 주름은 나이 들어 보이는 인상을 결정하는데 큰 영향을 미치기도 한다. 때문에 겨울철 얼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주름 관리에 신경써야 한다.

키엘 ‘파워풀 비타민C 에센스’는 잔주름뿐만 아니라 깊게 파인 이마, 입가 그리고 팔자 주름까지 강력하게 개선해주는 고농축 비타민C 에센스다. 2018년 상반기 안티 링클 에센스 판매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에게 그 효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오렌지 약 200개 분량의 비타민C를 에센스 한 병에 담아 피부를 탄탄하게 받쳐주는 지지대를 강화 시켜주며, 히알루론산 성분을 더해 피부에 빠르고 촉촉하게 흡수된다. 고농축 비타민C 에센스가 피부에 흡수되며 따뜻한 온열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보습 바디케어 ‘라로슈포제 리피카 레 바디밀크’

건조함은 몸의 피부도 마찬가지다. 수분과 영양이 부족해 온 몸이 가렵고 보기 싫은 하얀 각질이 일어나거나 피부 표면이 갈라지기도 한다. 지속적인 보습 관리로 건조함으로 인한 각질과 가려움증 등의 바디 피부 고민을 예방해 보자.

라로슈포제 ‘리피카 레 바디밀크’는 건조해 가렵고 당기는 피부를 위한 지질보호막 강화 고보습바디밀크다. 쉐어 버터를 함유해 피부에 보습감과 영양감을 더하고, 피부 지질막을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피부에 빠르게 스며드는 촉촉하고 밀키한 텍스처로 부드럽고 산뜻한 발림성이 특징이다. 파라벤과 인공향 무첨가 제품으로,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해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하다.

푸석한 모발 영양케어 ‘로레알 뉴트리파이어 마스크’

월동 준비 마지막 단계는 헤어 케어다. 겨울철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은 피부뿐만 아니라 모발과 두피의 수분을 빼앗아 머리 카락을 윤기 없고 푸석푸석하게 만든다. 얼굴 및 몸 피부에 비해 소홀하기 쉽지만 손상된 모발을 방치할 경우 회복이 어렵기 때문에 겨우내 헤어도 꾸준히 관리해줘야 한다.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뉴트리파이어 마스크’는 코코넛 오일과 글리세롤 성분이 함유돼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전문가용 헤어 마스크다. 간편한 홈케어를 통해서도 전문적인 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특징이며 모발 섬유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 부드러운 윤기를 더해준다.

샴푸의 마지막 단계에서 손상된 모발 위주로 수시로 발라 충분히 헹구어내면 무거운 느낌 없이 모발에 깊이 있는 영양분을 더해준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