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뮤즈(AMUSE)가 2018년 홀리데이를 맞이해 제시카와 함께한 홀리데이 화보를 공개하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네 가지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먼저 첫 번째 화보는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매력의 핑크 글리터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입술은 핑크빛 코랄컬러(라이트 매트 컬러 #109)로 컬러링 후, 은은한 골드 펄이 신비로운 쥬얼 펄 글로스(하이빔 글로스 #030)로 글로시하게 마무리해 사랑스러운 반짝이는 립을 연출하고 베이직 로즈핑크 블러셔(소프트 크림치크 #30 쉐리)로 자연스러운 혈색을 표현했다. 여기에 컬러 큐빅과 스티커로 눈가에 포인트를 줘 홀리데이 무드의 글리터룩을 완성했다.
두 번째 메이크업은 말린 장미 컬러의 리퀴드 립스틱(라이트 매트 컬러 #306온리로지)과 누드 피치 컬러 블러셔(소프트 크림 치크 #60마멀레이드)를 매치한 스모키 MLBB(My Lips but better) 메이크업이다. 어뮤즈의 베스트 MLBB 아이템들로 연출된 이 화보에서 제시카는 은은한 MLBB와 강렬한 스모키를 조화롭게 표현해 내며 매혹적인 아우라를 보여줬다.
세 번째 메이크업은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매혹적인 레드룩이다.
고혹적인 레드 리퀴드 립스틱(라이트 매트 컬러 #200)으로 컬러링 후 은은한 쉬머 펄(글램 쉬머 컬러 #601)과 쥬얼 펄 글로스(하이빔 글로스 #010)를 레이어링 해 촉촉한 레드립을 연출했다. 어뮤즈에서는 글로시 립 메이크업을 2019년 메이크업 트렌드로 보고 있다.
마지막 메이크업룩은 어뮤즈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립 케어제품 ‘크리스탈 틴트 오일(#031)’을 사용해 촉촉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핑크 메이크업이다. 아시아인에게 잘 어울리는 라벤더 핑크 크림 블러셔(소프트 크림 치크 #50베리)로 자연스러운 혈색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화사함을 더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자연스럽고 청순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