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의 대표 파운데이션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가 2019 올리브영 어워즈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MD’s Pick에 선정됐다.
에스쁘아 비글로우 파운데이션은 2018년 출시 이후 국내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과 글로우픽, 패션&뷰티 매거진 하퍼스 바자, 얼루어, 싱글즈 어워즈 수상에 이어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으로 6관왕을 기록, 파운데이션 명가의 입지를 증명했다.
특히 국내 대표 H&B 스토어인 올리브영에서 주최하는 이번 어워즈는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이번 어워즈에서 수상한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글로우’는 지금의 에스쁘아를 파운데이션의 명가로 만들어준 에스쁘아의 대표 파운데이션으로 전문 아티스트에게 정교한 테일러링을 받은 듯 매끈하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글로우 핏 텍스처의 피팅 파운데이션이다.
한편 에스쁘아는 이번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12월 한 달 간 올리브영과 에스쁘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로 테일러 파운데이션 비 글로우’ 구매 시 휴대가 가능한 골드 쿠션 케이스를 한정 증정한다.
또한 11월 29~30일 양 일간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리는 ‘2019 올리브영 어워즈앤페스타’ 에서 에스쁘아 부스를 마련해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1:1 파운데이션 컬러 컨설팅, F/W 메이크업쇼,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