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 ‘위제로정’ 틴케이스 패키지 출시

‘계피유’ 및 ‘ 회황유’ 사용해 상쾌함과 청량감 가미

일양약품(대표이사 김동연)은 방향성 건위 생약성분이 함유된 고단위 복합 위장 소화제인 위제로정 틴케이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일양약품 위제로정 틴케이스는 위제로정 30포(90T, 30포*3T)와 위제로를 대표하는 노란색틴케이스 패키지로 구성됐다. 이번 위제로정 틴케이스는 직사각형 형태의 철제 소재로 제작돼 차후 수납함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모두 갖춘 제품이다. 고단위 포장으로 제작돼 일반 가정에서 상비약으로 적합한 구성이다.

위제로정은 소장 내에서 직접적인 작용으로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등을 효과적으로 분해하는데 필요한 프로자임, 리파제, 비오디아스타제 등의 소화효소제가 함유돼 있으며, 담즙 분비와 배출을 촉진시키는 UDCA도 복합 함유돼 소화기 질환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도움을 준다.

제산성분인 탄산수소나트륨, 침강탄산칼슘, 히드로탈시트가 포함돼 위액분비 억제, 위산 중화, 및 위궤양면 보호에 도움을 줘 소화촉진과 동시에 제산제로써 동시에 효과 볼 수 있다.

위제로정은 소화기계에 진경작용을 주는 건위생약으로 계피유와 회황유가 첨유된 점이 특징이다. 계피유는 녹나무과 계수나무 껍질로 위장운동 및 위액분비를 촉진해 위장 경련성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준다. 소화액 분비 증진 및 장내 노폐물을 배출해 소화 흡수 능력 향상할 수 있다. 회향유는 미나리과 식물로서 소장의 운동 촉진 및 경련 억제에 도움을 준다. 특히 계피유와 회황유는 입안의 상쾌함뿐만 아니라 복용 시 청량감까지 제공해 상한 혹을 시원하고 편하게 지켜줄 수 있다.

한편 ‘위제로’는 74년간 위장소화제를 개발해온 일양약품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탄생한 복합 위장 소화제이다. 현대인의 위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자연 원료와 기능성 원료를 배합하여 ‘위제로정’, ‘위제로 무당액’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위제로정은 휴대 및 복용의 편리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언제든지 간편하게 복용하길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고 있으며, 위제로 무당액은 건위 생약성분과 칼로리가 낮은 천연 감미료를 첨가한 생약소화제로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층의 부담을 줄인 제품이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위제로정은 복합 위장 소화제로써 잦은 소화불량 및 위장 질환을 겪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며 30포의 고단위 포장으로 제작돼 가정상비약으로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임중선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