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금수’ 난치성 음양맥상 조절·질병 치유에 큰 도움

서금 수매트 특수 천연원석 초전자기파가 물 분자 활성화

▷지난호에 이어

좋은 기반응 벼루 1개 발견

1990년경 중국과 수교를 하면서 중국의 많은 문물이 들어왔다. 1994년경 필자는 중국 벼루가 좋아서 단계연 중에서 노갱·갱자연·마자갱·송개·녹단갱 벼루 수백 개를 수집했다.

수많은 벼루 중에서 수지력 테스트 등으로 기반응이 있는 것 1개를 발견했다. 기반응이 있는 노갱 벼루 1개를 사무실에 보관하고 있어서 실험을 했다. 보통 생수 2통을 좋은 기반응 벼루 노갱연 위에 올려놓고 하루 있다가 물을 먹으니 농막에 뒀던 물맛과 비슷한 반응이 나왔다. 즉, 음양맥상을 더 좋아지고 많은 소변을 배출하게 됐다. 이 물을 먹으면서 피로나 어지러움, 위장장애 등이 크게 개선됐다. 농막에 두었던 물보다 맛도 좋고 맥상 조절 반응 등도 더더욱 좋았다.

수천개의 벼루 중에서 좋은 기반응이 나오는 노갱 매작연 벼루에 생수병을 올려놓은 모습

좋은 기반응 벼루에 생수병을 올려 놓았다가 먹으면 되는 것이다. 이 물을 혼자 먹을 수는 있지만 여러 사람이 먹을 수는 없었다. 그래서 여러 가지 천연 원석을 모아 실험을 하고 있는데, 비슷한 결과가 나오고 있어서 계속 실험하고 있다. 우선 천연 원석 중에서 좋은 기반응이 우수한 것을 모아서 수매트를 만들어 실험하고 있다(좋은 기반응이란 음양맥상 조절 기반응이다).
생수병을 서금 수매트에 2~3시간 이상 올려 놓을수록 음양맥상 조절이 우수하고 물맛도 좋고 부드러워 목구멍으로 잘 넘어간다. 조금씩 자주 마셔도 부담이 없고 많이 마시게 된다.

서금수의 효능

물속에는 수많은 미네랄(철분·나트륨·칼륨·칼슘·마그네슘·규석 등)이 있다. 이 미네랄은 분자구조로 이뤄져 있고, 서금 수매트는 특별한 미네랄이 많은 천연 원석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예를 들면 나트륨·칼륨·칼슘·철·마그네슘·규석·산소 등 물질들은 천연 원석에 있다. 물병을 서금 수매트에 올려놓으면 물속에 있는 미네랄과 서금 수매트에 있는 미네랄이 초전자기파 공진현상을 일으켜(공진현상으로 초강력 초전자기파 발생) 물속의 분자구조를 변형시키고 분자를 활성화시키므로 서금수를 마시면 부드럽게 넘어가고 입안에 들어가면 전신의 혈액순환에 영향을 미친다.

그 외에 특수 천연 원석으로부터 나오는 각종 초전자기파는 수없이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 이런 초전자기파들은 모든 장애물을 통과하는 것으로 생각이 된다.

예를 들면 모든 물질은 원자로 돼 있고, 원자는 입자·파동이 있는데 이 파동·진동파가 물속으로 들어가고 미세한 중력파는 플라스틱을 뚫고 물속으로 들어간다.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한 초전자기파가 물속으로 침투한다고 본다.

이와 같은 서금 수매트를 개발해 출시할 계획으로 계속 연구 중이다.
지금까지 서금수로 음양맥상 실험을 해보면 현재 모든 난치성 맥상들을 조절하는 강력한 힘이 있으므로 난치성 질병이 나을 것으로 보인다. 미지의 새로운 요법이 될 것이다.
<다음호에 계속>


보건신문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