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아이스프레이가 봄철을 맞이해 2종의 신제품 프리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2종의 프리 컬렉션은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아이스프레이는 글로벌 아티스트 강다니엘을 모델로 발탁하며 피부 진정과 보습에 특화된 피부소화기 콘셉트의 ‘열케어’ 미스트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패션위크 총괄 뷰티 디렉터 오민 대표와 손잡고 엑스퍼트 라인 출시와 함께 본격적으로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서의 진출을 앞두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프리 컬렉션은 기존 아이스프레이의 아이스 넘버 시리즈와 함께 보완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서플먼트 넘버 시리즈의 첫 라인업으로 레티놀이 함유된 미스트와 단백질이 함유된 미스트 2종이다.
레티놀 미스트 ‘스프링 나이트’는 기존 아이스프레이가 가지고 있는 피부진정, 보습의 장점에 더해 피부회복과 미백개선에 도움을 주며, 단백질 미스트 ‘하이 프로틴’은 피부재생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아이스프레이는 2종의 프리 컬렉션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신제품 프리 컬렉션을 포함한 봄맞이 패키지 구성과 함께 아이스프레이 제품을 담아 편하게 다닐 수 있도록 사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고려한 보틀백, 브랜드 공식모델 강다니엘의 미공개 컷과 함께 아이스프레이의 다양한 활용법이 담긴 룩북과 CD 등 다양한 사은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또한 한정 수량에 한하여 브랜드 공식모델 강다니엘의 로고가 새겨진 보틀백이 제공될 예정으로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웨이브컴퍼니 김은영 대표는 “아이스프레이는 신제품 출시마다 핵심 원료를 매우 중요시한다. 이번 제품 역시 심혈을 기울여 탄생한 제품으로 조금 더 일찍 소비자분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프리 컬렉션으로 선공개하게 됐다. 겨울이 지나고 봄이 되면 모든 생명체가 생기를 띠듯이 지쳐있던 피부도 봄처럼 생기를 되찾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