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바닐라코가 글로벌 인기 키즈 캐릭터 ‘케어베어(CARE BEARS)’와 컬래버레이션한 ‘클린 잇 제로 케어베어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래보 제품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선론칭한다.
바닐라코X케어베어의 컬래버 제품은 ‘클린 잇 제로 케어베어 에디션’ 4종과 귀여운 디자인의 굿즈 4종이다. 먼저 클린 잇 제로 케어베어 에디션은 클렌징밤 오리지널과 클렌징밤 오리지널 대용량, 폼클렌저, 포어 클래리파잉 폼클렌저가 포함됐으며, 굿즈는 파우치, 미니 파우치, 거울, 스티커로 구성됐다.
바닐라코는 10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이번 출시 제품을 단독 선론칭한다. 선물로 활용하기도 좋을 뿐만 아니라, 보기만 기분이 좋아지는 귀여운 케어베어 패키지를 구성해 선보일 예정이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실용도가 높고 봄에 잘 어울리는 케어베어 블루 파우치 ‘케어베어 단독 네이버 SET’를 판매하며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케어베어 타투 스티커를 증정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클린 잇 제로 케어베어 에디션은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로 디자인해 따뜻해진 봄 날씨에 사용하기 좋을 것”며 “향후에도 바닐라코는 다양한 브랜드나 캐릭터와 컬래버를 진행해 새롭고 신선한 브랜드 이미지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아이템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산뜻하고 촉촉한 세안을 도와주는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 밤 제품이다. 초 미세먼지까지 세정해내는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 밤 제품으로 전용 리무버나 클렌징오일을 사용한 뒤 폼 클렌저로 닦아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해준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