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핑크퐁 아기상어’ 어린이 간식 4종을 출시했다.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어린이 간식은 ‘핑크퐁 아기상어 만두’ 2종과 ‘핑크퐁 아기상어 핫도그’ 2종으로 구성됐다. 어린이를 타깃으로 한 제품인 만큼 엄선한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제품 패키지는 먹음직스러운 만두와 핫도그 이미지에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매력을 잘 살려 디자인했다.
‘핑크퐁 아기상어 만두’는 ‘안매운 김치만두’와 ‘갈비만두’ 2종이다. ‘안매운 김치만두’는 종가집 백김치를 사용해 김치를 막 먹기 시작한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갈비만두’는 돈갈비살에 특제소스를 더해 달짝지근한 갈비맛이 돋보인다. 두 제품에 사용된 두부와 돼지고기, 채소는 모두 국내산을 사용했으며, 특히 두부는 종가집 국산콩두부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핑크퐁 아기상어 핫도그’는 ‘소시지 핫도그’와 ‘크리스피 모짜렐라 핫도그’ 두 종류로 선보인다. ‘소시지 핫도그’는 국내산 단호박, 당근, 양파가 빵에 첨가돼 있어 채소 섭취에 부담을 느끼는 어린이도 자연스럽게 먹을 수 있다.
‘핑크퐁 아기상어’ 어린이 간식은 기호에 따라 전자레인지나 찜기,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지퍼형 포장지를 적용해 소량 취식 후에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