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최소라와 함께한 캠페인영상 공개
달바(d'Alba)가 팔색조 매력을 가진 세계적인 톱 모델 최소라와 '세럼을스프레이하다. d'Alba di Italy'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일 인천공항 밀레니엄홀과 아트미디어터널(AMT)에서 최초 공개했다. 캠페인은 최소라만이 연출할 수 있는 고혹적이고 시크한 무빙으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탄생시켜 달바만의 강렬하고 유니크한 감성을 전달했다.
최소라가 선보인 달바 '비건 미스트 세럼'은 일명 '승무원 미스트'라는 애칭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으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600만병 이상 판매를 기록했다.
세럼을 스프레이 형태로 개발한 비건 미스트 세럼은 고농축 세럼임에도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즉각적인 유수분 충전이 가능하다. 까다로운 이탈리아 비건인증(V-LABEL)과 저자극임에도 속보습, 속탄력 개선 인체적용시험까지 마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60ml, 100ml, 120ml 세 가지 용량으로 필요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세타필, 75주년 기념 옥스포드 블록과 협업 굿즈 진행
세타필이 75주년을 기념해 블록 전문기업 옥스포드와 손잡고 피부 연구소 콘셉트의 블록 굿즈 '세타필 민감피부 연구소'를 선보인다.
세타필 민감피부 연구소는 민감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연구하는 세타필 연구소의 모습을 담은 블록 장난감이다.
연구원들과 각종 기기는 물론 작은 소품까지 섬세하게 구현했으며, 75년간 축적된 세타필의 오랜 연구 역사와 헤리티지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연구소의 풍경을 그대로 디자인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 굿즈는 10월부터 세타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한 G마켓, 롯데온 등 세타필의 주요 온라인 판매처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수량으로 소장가치를 더욱 높였다.
자연성 한방화장품 생그린 '가을 보름달빛 이벤트'
자연성 한방화장품 생그린에서 가을을 맞아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 보름달빛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그린 공식몰에서 제품 구매 시 추가 제품 증정과 포인트를 제공한다.
먼저 △매화향 가득한 곳 5종 세트 구매 시 오복세트 2개 △매화향 가득한 곳 3종 세트 구매 시 자윤진 마스크 5개 △나이지움 링클케어 에센스 or 크림 구매 시 주름&미백 5종 키트 1개 △흑모장생 샴푸액 1개 구매 시 흑모장생 샴푸액 미니어처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여기에 '보음수 라인 포인트 페이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보음수 2종 세트 구매 시 1만 포인트, 수분크림이나 보습세럼 구매 시 각각 5천포인트를 지급한다.
생그린 한태우 대표는 "풍성한 가을 고객 니즈에 맞춘 아이템으로 화장품 소비가 늘어나고 있다"며 "생그린이 준비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빛나는 가을맞이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스 '브랜드 고객 만족도' 컨실러 부문 1위 수상
나스가 '2022 브랜드 고객 만족도(BCSI) 조사' 컨실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나스 컨실러는 뛰어난 커버력과 자연스러운 음영표현까지 가능한 높은 활용도로, 출시 이후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자리를 꾸준히 지켜왔다. 특히 이번 2022 브랜드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수상하며 제품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나스 컨실러는 스틱 타입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와 팟 타입 '소프트 매트 컴플리트 컨실러'의 두 가지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는 크리미한 포뮬러가 얇게 밀착돼 누구나 손쉽게 작은 결점까지 완성도 높게 커버할 수 있으며, 소프트 매트 컴플리트 컨실러는 뛰어난 커버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피부 결점을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감춰주는 크림 타입 제품이다.
라엘 '우먼 웰니스 프로젝트' 일환 여성 장애인에 생리대 기부
라엘이 한국여성장애인연합에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2800장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전 세계 모든 여성을 응원하는 '우먼 웰니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여성 장애인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자 진행됐다.
기부된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는 OCS 국제 유기농 인증을 받은 100% 순면 커버 제품으로, 도움이 필요한 여성 장애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라엘은 지난 3월 우먼 웰니스 패키지를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 일부를 여성 청소년, 여성 노숙인, 미혼모, 알츠하이머 환자 등에게 기부해 여성 취약계층의 건강권 보장과 사회적 자립을 돕고 있다.
올 한해 지파운데이션, 굿네이버스,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사회적협동조합 연꽃향기 등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해왔으며, 올해 연말까지 생리대를 구매하기 어려운 상황에 있는 소외 여성들을 위한 지원을 지속할 예정이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