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크리스마스 기념 기획전을 진행하며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15일 오후 5시까지는 배냇밀몰에서 '배냇클로스와 함께 크리스마스 과자파티' 행사에, 12일부터 18일까지는 아이배냇몰에서 '베리 메리 크리스마스'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배냇클로스와 함께 크리스마스 과자파티'는 행사 기간 동안 맛있고 건강한 간식으로 구성된 특별한 배냇밀 과자박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박스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은 루돌프보넷을, 추첨을 통해 구매자 중 3명은 숲소리 원목교구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구매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10명은 배냇밀 떠먹는 머핀을 받을 수 있다.
'베리 메리 크리스마스' 행사에서는 아이배냇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끙아젤리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구매자 중 10명은 별도의 깜짝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 100명은 순한 아이용 피클소스 신제품 '나는야 피클초'를 990원에 체험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아이배냇몰에서는 12일부터 15일 오전 10시까지 '한우 이유식 만들기' 행사도 이어진다.
행사에서는 아이배냇 '유기농 쌀가루'와 배냇밀 '한우토핑'으로 구성된 한우 이유식 만들기 SET를 3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와 보다 건강하고 풍성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아이배냇의 건강한 제품들과 함께 안전하고 건강한 크리스마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