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시즌 신제품 줄이어… 비건·친환경 대세

[뉴&핫 뷰티템]

아워글래스 '베일 하이드레이팅 스킨 틴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비건 지향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기능이 결합된 베이스 메이크업 '베일 하이드레이팅 스킨 틴트(이하 스킨 틴트)'를 출시했다.

이제품은 강력한 보습효과와 피부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파운데이션으로 무더운 여름철 스킨케어부터 피부 화장까지 여러 단계의 화장을 거치지 않아도 효과적인 피부 화장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아워글래스 '베일 하이드레이팅 스킨 틴트'

물과 보습오일, 파운데이션 틴트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워터 베이스 포뮬라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 보습 기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는 메도우폼씨 오일과 보습 효과가 뛰어난 히알루론산, 스쿠알렌이 함유돼 바르는 즉시 수분감을 채워준다. 동물성 성분을 전면 배제한 100% 비건 포뮬라로 제작됐다.

수분크림처럼 가볍고 촉촉한 제형으로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10가지 색상으로 국내 출시된다.

러쉬코리아 '네모바지 스폰지밥' 컬래버

러쉬코리아도 'LUSH X Spongebob'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스폰지밥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와 트레이드 마크를 그대로 재현한 네이키드 제품 6종을 만나볼 수 있다.

러쉬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불필요한 포장재를 사용하지 않는 '네이키드(Naked)' 제품과 '플라스틱 없는 7월(Plastic Free July)' 캠페인을 알린다. '플라스틱 없는 7월'은 7월 한 달간 현대인의 일상을 돌아보고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행동하는 세계적인 환경 운동이다.

러쉬코리아의 '네모바지 스폰지밥' 컬래버 제품

스폰지밥 배쓰 밤은 상큼한 패션프루트 향기와 함께 바다처럼 푸른 배쓰 아트를 보여준다. 스폰지밥의 친구 뚱이(Surprised Patrick) 배쓰 밤은 트로피컬한 달콤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배쓰 밤 2종을 모두 녹이면 두 캐릭터의 상징인 네모바지와 뚱이 바지가 각각 물위로 떠오른다.

이 외에도 '게살버거(Krabby Bathy)' 기프트는 배쓰 밤, 버블 바, 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3-in-1 제품이다. 상큼한 향기로 기운을 북돋아 주는 '번' 배쓰 밤과 '패티' 버블 바, 수박 향을 가득 담은 '토마토' 솝과 '레터스' 솝으로 구성됐다.

키엘 '레어 어스 모공 파우더 클렌저'

키엘은 신제품 '레어 어스 모공 파우더 클렌저'를 지난 20일 롯데온에서 단독 선론칭했다.

키엘의 신제품은 뛰어난 정화 효과를 가진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가 모공 속 노폐물, 과잉 피지, 유분감을 흡수해 피지와 각질을 제거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가루형 클렌저다.

키엘 신제품 '레어 어스 모공 파우더 클렌저'

여름철 더운 날씨로 인해 늘어진 넓은 모공, 유분으로 막힌 모공, 각질로 균일하지 않은 피부결이 고민일 때 사용하면 좋다. 가루 형태로 출시돼 물과 파우더의 비율 배합에 따라 원하는 점도의 클렌저 또는 각질 제거제 등으로 제조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키엘은 글로벌 사회 공헌 활동인 '키엘 미션 리뉴얼(이하 KMR)'을 통해 ▲건강한 자원 조달 ▲폐기물 줄이기 ▲지역 사회와 함께하기 등의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키엘 레어 어스 라인 역시 KMR 실천의 일환으로 브라질 내 협동 조합과의 공정 무역 거래를 통해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 원료를 공급받고 있으며, 신제품 용기는 100% PCR1(사용 후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플라스틱)을 사용하고 있다.

맥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신규컬러 6종

맥(M·A·C)은 대표적인 촉촉 립스틱 '러스터글래스 립스틱'의 6가지 신상 컬러를 선보인다.

신규 컬러는 경쾌한 여름 무드를 담아낸 핑크, 코랄, 누드 베이지 등으로 한여름 메이크업을 만끽할 수 있는 '썸머 샤인' 컬렉션과 함께 전국 맥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맥 '러스터글래스 립스틱' 신규 컬러 6종

맥의 러스터글래스 립스틱은 가볍고 촉촉한 쉬어-샤인 텍스처가 선사하는 탱글한 반짝임과 오래 지속되는 맑고 다채로운 컬러가 특징이다. 호호바 오일 블렌드와 시어버터 같은 고보습 너리싱 성분이 함유돼 입술이 오랜 시간 편안하고 촉촉하게 유지되도록 돕는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6가지 신컬러는 다양한 피부톤과 트렌드에 맞춰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김혜란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