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독립법인 CJ웰케어가 고함량 트렌드에 맞춰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CJ웰케어는 고함량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전립소 쏘팔정 맥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전립소 쏘팔정 맥스에는 기능성 원료인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이 일일 섭취량 기준 최대치가 들어있다. 하루 한 알만 먹어도 간편하게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을 챙길 수 있다.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 결과 테스토스테론 증가와 전립선 부피·잔뇨량 개선이 확인됐으며, 옥타코사놀은 탈진 시 까지 운동 시간 향상, 최대 산소 섭취량 증가 등이 확인됐다.
이밖에도 전립소 쏘팔정 맥스에는 에너지 대사 증진, 체내 에너지 생성 등을 위한 비타민 B군(B1, B2, B6)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 뼈 형성을 돕는 망간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들어있다. 비타민 B군은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0%, 아연과 망간은 기준치 대비 200%가 들어있는 등 고함량으로 함유해 남성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4050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4050남성 소비자가 많아지며 남성전문 건강기능식품을 제품을 찾는 소비자도 점점 증가하는 추세"라며 "전립소 쏘팔정 맥스로 전립선 건강과 일상 활력을 모두 충전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