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아 뷰티업체들도 홀리데이 에디션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화려하고 세련된 메이크업 룩이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이면서 한정판 홀리데이 에디션도 더욱 대담하고 화려해졌다. 매트 타입부터 글리터까지 제형도 다양해져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를 통한 연말 분위기의 패키지도 소장가치를 높이고 있다.
헤라는 2023년 홀리데이 한정판으로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애프터 파티' 콘셉트로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연말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줄 아이 섀도우와 립글로스로 구성됐다. 감도 높고 세련된 색감에 반짝이는 글리터, 쉬머 등 다양한 제형이 조화를 이루며, 제품 디자인 역시 고급스러운 실버 펄을 강조해 화려한 연말 분위기를 담았다.
애프터 아워스 컬렉션의 '센슈얼 누드 글로스'는 2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며,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컬러와 제형이 특징이다. 4구 아이 섀도우 제품인 '헤라 쿼드 아이 컬러'는 핑크, 베이지, 실버, 브라운 실버 컬러 조합으로, 매트 타입부터 화려한 글리터까지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했다.
에뛰드 '핑카이브 컬렉션'은 핑크 덕후들이라면 누구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홀리데이 한정판이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를 메인으로 틴트·블러셔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감성 브랜드 마이페이브아카이브와 한정 컬래버로 출시됐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왓츠인 마이페이브아카이브'는 부드럽고 고운 스웨이드의 텍스처의 웜핑크 아이 팔레트로 사랑스러운 핑크 음영룩을 연출할 수 있다. '픽싱 틴트 벨벳 #윈터 스트로베리'는 23년 컬러 트렌드인 비바 마젠타 색상의 뽀송 벨벳 틴트다.
'하트 플러터 블러셔'는 말린 딸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뉴 MLBB블러셔로. 자연스러운 혈색과 러블리한 치크 표현이 가능하다.
아베다는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오뜨꾸뛰르 디자이너 아이리스 반 헤르펜과 협업해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 패키지는 아이리스 반 헤르펜의 아방가르드한 스타일로 디자인돼 자연의 경이로움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모든 패키지에 재사용이 가능한 FSC 인증 재활용 종이를 사용해 지속가능성을 고려했다.
'보태니컬 리페어', '인바티 어드밴스드' 등 아베다 베스트 헤어케어 라인과 '핸드 릴리프 트리오'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키엘의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프랑스 일러스트 혼성 듀오 작가 이치노리(Ichinori)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됐다. 해마다 글로벌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주목받아 온 키엘은 올해 이치노리와 함께 기분 좋은 설렘이 담긴 키엘만의 홀리데이 무드를 제안한다.
이치노리와 키엘은 이번 일러스트에 키엘이 제조 약국으로 처음 문을 연 뉴욕 이스트 빌리지 13번가를 배경으로 다양한 캐릭터가 선물 교환과 함께 파티를 만끽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이를 통해 1851년 이래로 지속된 전문적인 스킨케어와 지역 사회에 대한 관심이 담긴 키엘의 공동체 정신, 그리고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 인사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녹지 않는 즐거움을 표현했다.
대한민국 No.1 수분 크림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포함해 키엘 수퍼 크림, 레어 어스 모공 마스크, 크렘 드 꼬르 등 다양한 키엘의 인기 제품을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와 특별한 선물 포장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도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모티브로 한 '2023 홀리데이 키트'를 선보였다.
베네피트의 2023 홀리데이 키트는 연말을 앞두고 크리스마스만의 특별한 느낌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스페셜 키트로 홀리데이 무드를 선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이 홀리데이 프라이스로 구성돼 더욱 특별하다.
키트는 포어 블러링 듀오 키트 '더 노스 포어', 러블리한 모브 장미 컬러의 메이크업 키트 '미슬토 블러쉰', 모공 고민을 날려 줄 '홀리데이 포어 스코어', 치크·하이라이터·쉐딩을 한곳에 모은 '치어리 치크', 블러셔 & 하이라이트 키트 '트윙클 앤 징글'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