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이엔(2ªN)이 지난 6일 일본 도쿄 앳코스메(@COSME)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투에이엔은 일본 최대 규모의 체험형 멀티브랜드숍 앳코스메 도쿄 1층 브랜드 팝업존에서 12월 6일부터 12일까지 7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투에이엔 팝업스토어는 브랜드필름 속 비밀의 방 콘셉트로 앳코스메 외관과 체험존을 꾸몄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이 '나 자신 그대로 가장 반짝이게 빛나는 모습'을 마주하는 경험이 되기를 바라며 투에이엔의 새로운 슬로건을(Shine Bright, Be You) 메시지로 전달하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투에이엔의 대표 제품 '듀얼 치크'를 비롯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글리밍 텐션 팩트', 최근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 입점한 '듀 글로이 틴트' 등 주요 제품들을 포함해, 2024년 1월 새롭게 출시될 '베러 미 아이 팔레트' 5종을 처음 선보인다.
또한 투에이엔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색다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필름 속 공간을 일부 재현해 아이린처럼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을 준비했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2an_official_jp)을 팔로우하고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투에이엔 관계자는 "투에이엔의 첫번째 팝업 스토어를 일본 뷰티의 성지인 앳코스메 도쿄에서 진행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이번 팝업으로 뷰티에 관심이 높은 일본 여성층을 집중 공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투에이엔은 현재 일본 내 로프트, 프라자, 도쿄핸즈, 앳코스메 등 약 500개 매장에서 입점 돼 있으며 2024년에는 약 1000개 매장 입점이 예정돼 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