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가려움에 힘쎄라' 캠페인… 올리브영 한정 기획상품 선봬
뷰티 크리에이터·일상툰 작가와 협업 통해 가려움 극복 방법 제안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더블 기획 상품' 2월 한 달간 파격 할인도
더마비(Derma:B)가 가려움 개선 기능성 제품인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을 메인 제품으로 '가려움에 힘쎄라'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2월 한 달간 올리브영 한정 기획 상품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건조로 인한 가려움과 긁어서 일어난 각질에 도움이 되는 '가려움에 힘센 로션'인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을 적극 부각하고 일상 속 가려움으로 불편을 겪었던 소비자 공감 상황에 대한 개선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일환으로 일상생활에 유용한 노하우를 전하는 뷰티 크리에이터와 일상툰 작가와의 컬래버 콘텐츠를 진행하고, 2월 한달 간 다양한 디지털 매체에 공개한다. 발신되는 콘텐츠들은 소비자들이 깊이 공감할 가려움에 따른 고민들을 보여주고 해당 상황의 극복 방안으로 식약처 인증 가려움 개선 로션인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 입자를 작게 리포좀화한 세라판테좀(Cerapanthe-some) 포뮬러를 적용했다.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빠르게 흡수시켜,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장벽 밸런스를 탄탄하게 바로잡고 가려움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한다.
피부 유해성분 10가지 無첨가 안심 포뮬러로 영유아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더마비는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더블 기획(본품+리필) 상품을 올리브영 한정으로 출시해 2월 한 달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올영 라이브 방송 등 추가적인 프로모션도 전개해 알찬 혜택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연수 더마비 마케팅 팀장은 "일상에 불편을 주는 가려움에 대해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 콘텐츠를 다양하게 기획했다. 기능성 제품만으로도 불편함이 개선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2월 한 달만 파격 진행되는 올리브영 대용량 구성과 특가 찬스도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