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전 세계 소비자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마스크 핏 레드 쿠션' 30개의 전체 쉐이드를 국내에서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은 2023년 한국 브랜드 최초 일본 앳코스메 쿠션 카테고리 1위를 시작으로 미주 아마존 전체 뷰티 카테고리 1위, 한국 브랜드 최초 파운데이션 카테고리 1위 등 글로벌 뷰티 어워드 34관왕 수상 제품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미주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으며 단일 판매량만 무려 763만개를 돌파했다.
티르티르는 미주에 진출하며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이 모든 피부 톤을 아우를 수 있도록 새로운 컬러 쉐이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기존의 쿨, 웜 등 3가지 컬러에서 핑크, 로지, 뉴트럴, 올리브, 골든 등으로 세분화해 총 30개의 쉐이드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특히 최근 구독자 328만명의 유튜브 채널 '미스달시'를 운영하는 흑인 뷰티 크리에이터가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의 제품력과 자신에게도 착붙인 쉐이드로 환호하는 영상은 현재 4004만회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마존에서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의 신규 컬러를 역직구 하는 국내 소비자가 늘며 기존 쉐이드 외에 새로운 쉐이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국내에서도 정식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신규 쉐이드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