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카카오톡 기프트X 서비스를 통해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카카오톡 기프트X는 구매한 제품과 함께 해당 브랜드의 다양한 오프라인 서비스를 결합해 제공하는 선물 서비스다.
카카오톡 기프트X를 통해 설화수 제품을 선물 받은 고객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여기에는 설화수의 헤리티지 향 클래스를 비롯해 전문 도슨트의 안내 투어, 다과와 홀리데이 기프트 제공이 포함돼 있다.
특히 헤리티지 향 클래스에서는 참가자들이 직접 자신만의 룸 스프레이를 제작할 수 있어, 설화수 브랜드의 정수를 체험하고 개인화된 제품 소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향긋한 다과와 함께 제공되는 홀리데이 기프트에는 대표 제품인 자음생크림과 함께 친환경 디자인 브랜드 '오마치'와 협업한 한지 사쉐 세트와 설화수 코듀로이 파우치를 담아 눈길을 끈다.
설화수 측은 "이번 카카오톡 기프트X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글로벌 럭셔리 뷰티 시장에서 설화수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12월 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설화수 제품을 선물 받은 고객이 신청할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은 11월 12일부터 12월 8일까지 북촌 설화수의 집에서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4회 운영된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