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이 '뉴뷰티(New Beauty) 이노베이션 챌린지'에 참가할 기업을 공개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모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스타트업 지원의 일환으로, 초기 인디 브랜드를 선제적으로 발굴해 성장 지원하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오는 22일까지 모집하는 뉴뷰티 이노베이션 챌린지 대상 분야는 △뷰티 브랜드(스킨케어/메이크업/헤어 등) △웰니스 브랜드(이너뷰티, 헬스케어, 저속노화 관련 F&B) △미용기기 브랜드(홈에스테틱 기기) 등이다.
이번 챌린지에 선발된 스타트업은 아모레퍼시픽 지분 투자로 최대 5억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제품 개발과 생산, 비즈니스 전략 수립 등을 지원하며, 기술 기반의 스타트업은 팁스(TIPS) 추천도 진행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챌린지를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AC) 등 여러 전문가들과 협력해 진행한다. 참가 기업 모집부터 최종 선발까지 전문성과 노하우를 연계해 챌린지의 효과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미래성장디비전장 이병곤 상무는 "뉴뷰티 이노베이션 챌린지를 통해 관련 분야의 혁신적인 스타트업을 적극 발굴·지원하며, K-뷰티 산업 성장을 지속적으로 도모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