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MZ 핫플' 성수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전 제품·전 쉐이드 자유롭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퍼스널 스킬업 클래스' 등 체험 프로그램 풍성
글로벌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지난 25일 서울 성수동에서 '티르티르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성동구 연무길5길 7에 위치한 티르티르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SHADE VALLEY'라는 콘셉트로 개인의 고유한 아름다움을 찾아볼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베스트셀러 '마스크 핏 쿠션 라인'과 '워터리즘 글로우 틴트' 등 티르티르의 모든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고 자신과 어울리는 컬러와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다.
티르티르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기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내 피부 톤에 맞는 쉐이드를 진단해 주는 '쉐이드 파인더'와 함께 ▲'미니 블러쉬 스튜디오', ▲'쥬시 팝 레시피', ▲'45 쉐이드 필터' 그리고 ▲'라이브 스튜디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나만의 아름다움을 정의할 수 있는 매장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티르티르는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특별 기프트를 증정하는 한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샘플 키트를, 구매 금액에 따라 '미니 블러쉬 키링', '워터리즘 글로우 틴트 키링', '쇼퍼백·핸디 파우치', '트래블 파우치' 등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배경으로 한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쥬시 팝 립 듀오'를 증정한다.
특히 6월 7일과 14일에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메이크업 레슨 프로그램 '퍼스널 스킬업 클래스'를 운영한다.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사전 예약한 신청자 중 추첨해 회차별 1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