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이 지난 25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열린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이하 무한도전 Run)' 행사에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날 마녀공장은 자사 제품 키트를 레이스팩 구성품으로 제공,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무한도전 Run은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2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팬 참여형 러닝 페스티벌로 참가 신청 당시 오픈 2분 만에 마감될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행사 부대 프로그램으로 무한도전 인기 에피소드를 오마주한 체험 콘텐츠와 포토존·러닝 미션 등이 마련돼 참가자들은 프로그램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과 무한도전에 대한 추억을 나누는 시간을 보냈다.
마녀공장은 해당 행사에 '마녀공장 as you wish(당신이 원하는 대로) 무한키트'를 레이스팩 구성품으로 협찬해 사전 배송 형식으로 참가자들에게 제공했다. 키트는 △4년 연속 올리브영 1위를 기록한 '퓨어 클렌징 오일' △피부 속보습을 채워주는 '판테토인 에센스 토너' △비건 선케어 제품 '파데프리 선크림 모이스처'까지 실속 구성돼 브랜드 슬로건 중심의 건강한 피부 컨디션 유지를 위한 3-STEP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했다.
참가자들은 "러닝 전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 구성", "이번 기회로 마녀공장 제품을 직접 써볼 수 있어 반가웠다" 등 긍정적인 후기를 SNS에 공유하며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여기에 'as you wish(당신이 원하는 대로)'라는 브랜드 슬로건이 개인 맞춤형 케어로 메시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기여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대중성과 상징성을 갖춘 국민 예능 '무한도전'의 20주년 기념 마라톤 행사에 협찬사로 함께하게 돼 참여 자체로도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마녀공장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보건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