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물정보]바이엘 - 베로카 퍼포먼스

물에 타서 마시는 발포정 비타민

  
비타민B·C+미네랄 등 12가지 성분 최적 조합

바이엘 헬스케어는 최근 물에 타서 상쾌하게 마시는 발포정 형태의 신개념 종합비타민 ‘베로카 퍼포먼스(Berocca Performance)’를 출시했다.

바이엘 헬스케어는 “베로카 퍼포먼스는 비타민B, C군과 필수 미네랄 등 12가지의 성분을 함유한 과중한 업무와 정신적 스트레스, 흡연으로 지친 30~40대 직장인들에게 활력과 에너지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베로카 퍼포먼스는 비타민B1, B2, B6, B12를 비롯해 비오틴, 엽산, 판토텐산까지 비타민B군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B2의 경우 구각염, 구순염, 구내염, 설염, 습진, 피부염 증상을 완화한다. 또한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 색소침착을 완화하고 잇몸출혈을 예방한다. 뿐만 아니라 칼슘, 마그네슘, 아연 등 필수 미네랄 성분으로 육체 피로 회복에 효과적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이 제품은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는 발포정으로 복용이 편리하고 효과가 빠르다. 발포정은 탄산 성분이 상피세포의 약물 흡수 공간을 확장시켜 흡수율을 높여주고 흡수 시간을 단축시켜 준다. 또 물을 충분히 마실 수 있게 함으로서 피로 회복에도 도움을 주는 장점이 있다.

바이엘 헬스케어는 베로카 퍼포먼스의 육체적, 정신적 피로 개선에 대한 효과는 과학적인 임상 연구를 통해 증명됐다고 밝혔다.

바이엘 헬스케어는 “베로카 퍼포먼스를 28일간 섭취한 결과, 66%의 환자들이 집중력 향상 효과를, 82%의 환자들이 피곤함이 개선됐다. 또한 우울증상을 개선시키고(67%), 근육 경련 증상과 근육통을 완화시키는 효과도 관찰됐다. 또 다른 임상 연구에서는 30일간 베로카 퍼포먼스를 섭취한 그룹과 섭취하지 않은 그룹을 비교 관찰한 결과, 베로카 퍼포먼스를 섭취한 그룹이 섭취하지 않은 그룹에 비해 스트레스 개선 지수가 7.07% 높게 나타남으로써 베로카 퍼포먼스가 정신적인 스트레스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고 나타났다”고 밝혔다.

바이엘 헬스케어 일반의약품 사업부의 총괄 책임을 맡고 있는 강성채 전무는 “베로카 퍼포먼스는 무설탕, 무카페인의 고용량 종합비타민으로 정제나 캅셀을 싫어하는 사람도 쉽게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한 알이면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모두 섭취할 수 있어 피로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활력을 주는 성공 에너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베로카 퍼포먼스의 가격은 15정에 1만2000원대, 30정에 2만2000원대로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박환국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카카오톡
  • 네이버
  • 페이스북
  • 트위치